H &M 상반기 순이익은 전년 대비 21.5% 하락했다
7월 1일 소식, 최근 몇 년 동안
H &M
급진적으로 확장되고 있지만 판매 수치는 예쁘지 않다.
재보에 따르면 H &M 상반기 모금리는 54.9%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7.4%보다 낮고 4년간의 관리와 마케팅 비용이 올랐다.
하지만 H &M (H & M13) 캐리어 (CEO Karl -Johan Persson) 은 하루 전 중량 소식을 발표했다. 선상과 하점과 비슷하게 열렸고 다음 단계는 두 개의 판매 경로를 정합해서 서로 보충해야 한다.
상반기 순이익은 전년 대비 21.5% 하락했다
재보에 따르면 H &M 은 상반기 털 이율은 54.9%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7.4%, 세금 이후 이윤 79.02억 스웨덴 클랑으로 합계당 4.77 스웨덴 클랑은 전년 대비 21.5%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동안 세금 매출이 5% 증가하면서 1049.7억 스웨덴 클랑을 기록해 현지 화폐 계산에 따라 7% 증가했지만 지난해 같은 기간 두 자릿수의 증가율보다 심각하다.
2분기 모이익 269억 80억 스웨덴 클랑, 모금리 57.6%가 지난해 동기 59.4%보다 낮았다.
그룹 순이익 53.75억 스웨덴 클랑, 합계 3.24 스웨덴 클랑, 동기 대비 16.9% 하락했다.
CEO Karl -Johan Persson 은 최악의 주요 원인을 3월, 4월 여개 시장의 추위, 불리한 달러, 신규 할인 이벤트 및 장기투자에 영향을 미친다.
2011 -2015년 마케팅 및 관리 비용 등반
H &M 재보, 날씨, 환율, 판촉 이유 모두 우연한 요소로, 장기 투자는 오랜 통증, CEO 는 항상 입만 열고 "돈 어디 갔나"라고 설명했다.
지난 34년 동안 H &M 의 투자 숫자가 계속 상승했다.
재보에 따르면 최근 4년 간 마케팅 및 관리 비용 증가폭은 9.5%, 7.5%, 17.8%, 20.1%, 주로 선 아래 포점, IT 와 물류, 선상 확장으로 사용된다.
현재 H &M 은 전 세계에서 4000개가 넘는 매장으로 62개를 덮고 있다
시장
.
최근 5년간 H &M 매장 수는 10 ~15%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2011년 ~2015년 총량은 2472, 2776, 3132, 3511, 3924.
올해는 약 425개, 중점은 여전히 중국과 미국에 방영될 계획이다.
계속 코코딩을 계속하고 있는 시장을 제외하고 H &M 도 몰락하여 새로운 국가를 확장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보토리코, 세플루스 같은 경우도 있다.
내년에는 4 ~5개 시장이 늘고 콜롬비아가 확정됐다.
물론 H &M 라인의 기세도 맹렬하고 1998년 인터넷 쇼핑몰을 개통하여 2006년 대거 확장했다.
올 상반기 9개 선상시장은 일본과 그리스를 포함해 누적 32개에 이른다.
올해 목표는 34개 시장을 덮고 올 가을 캐나다와 한국으로 진입해 2017년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H &M 측은 포장량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이윤을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해 왔다.
재보에서 명확한 것을 주지 않았다
전자 상거래
판매 데이터는 IR 관계자 Nils (Nils) 가 “ hm.com 이윤이 매우 높고 중요한 수입원이다 ” 고 말했다.
CEO Karl -Johan (CEO Karl -Johan) 은 "최근 몇 년 동안 IT 와 온라인 투자를 통해 H &M 이 전자상 부문 수입이 풍성하고 더 많은 국가로 확장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연중 갑자기 투자 예산을 낮추다
몇 년간의 고노랫소리에 이어 올해 6월 H &M 은 연간 투자예산을 전년간 135억 ~140억 스웨덴 클랑을 125억 ~130억 ~130억 스웨덴 클랑으로 낮춰 H &M 의 화전길이 끝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그러나 CFO Jyrki (CFO) Jyrki (CFO Jyrki) 는 “ 이는 연중 재무조정일 뿐 H ∼15% 의 개점 속도를 유지하고 내년 투자 예산도 높아질 수 있으니 물론 기존 전체적인 수준을 초과하지 않겠다고 장담한다. ” 고 말했다.
그는 지난 34년 동안 H &M 의 장기 투자가 고속 성장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H &M 은 이상적인 경영 상황 및 투자폭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미래도 투자수준을 더욱 합리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할 것이다.
한편 Nils 133데원 (Vinge) 는 H & M 의 노력이 제대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그동안 인터넷에 투자를 많이 했고, 지금 보답이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처음처럼 급진적이지는 않았고, 지금은 점차적으로 펼쳐진 단계입니다."
H &M 의 야심은 포점 수에 한정되지 않고 브랜드의 O22O가 된다.
Karl -Johan (Karl -Johan) 은 최신 재보에서 점포 수가 어느 정도 되었다고 선언했고, 다음 목표는 "미래의 중점은 두 개의 판매 경로에 있어서 실체점 및 전기 업체 일부를 상호 보완해 우리의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점이다" 고 말했다.
구체적인 요합에 대해 Jyrki (Click & Collect & M 은 "H & M 은 단말기 (Click & Collect) 를 포함해 온라인 커뮤니티 (online) 가 1333% 인" H & Scan & Buy) 를 구입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온라인 인보이스, 매장 인출 테스트 중, 상점 온라인 반품은 10개국에 들어섰고, 보급 보급을 준비하고 있다. 스코드는 이미 모든 선상 시장을 덮었다.
또 H &M 은 지불 수단, 배송 모드, 마지막 킬로미터 해결 방안을 탐구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상위 기능, 테스트 단계에 있다."
{page ubreak}
브랜드 O2O 는 얼마나 어렵나요?
O2O 의 국제브랜드는 H &M 의 한 집이 아니라 ETAM, GUESS, Levis 등을 공개적으로 탐색 중이다.
예를 들어 미국 셔니스타 브랜드 Gap 최근 중국에 매장 발송 (ship)을 출시해 네덜란드 스토어 서비스, 소비자는 테라모스 플래쉬 플래쉬 매장 하단에 따르면, 시스템은 최근 매장이나 발송창고를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다.
북미지역에서는'문점 발송'(ship from)을 비롯해'문점 조회'(find in store),'문점 예비'(reserve in store)와'포트숍 안내서'(order in in, 13, 10store)를 비롯한 4개 O2O 서비스를 선보였다.
GUESS 대중화구 Jose (Jose) Jose (Jose) 회장은 기자에게 O2O 는 전자상과 실체의 단일 루트를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전 채널을 뚫어야 한다.
물론 이런 일들은 말하기가 쉽지만 구체적으로 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하급 마케팅 루트를 어떻게 잡느냐가 중요하다.
많은 브랜드들이 전체 채널을 세우고, 일단 건립한 후, 이 모형에서 어떻게 이득을 얻을 것인지, 브랜드가 한 층 더 올라가도록 도와야 한다.
맥케케시의 글로벌 파트너 점람은 최근 2년 동안 O2O 를 실현할 때 같은 문제: 선상 흐름 증가와 채널 건설을 실현했으나 온라인 인도 및 재고 통화 등 상대적으로 낙후됐다.
"브랜드상들은 먼저 너무 먼 것을 생각하지 말고, 선상의 진열과 판매, 선 아래의 배송, 환품, 교환, 재고 통합 을 잘 해냅니다."
점람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연구: 패션주에 누가 아직도 이 글들을 보고 있니?관점 의 댓글이 급속히 동그라지다
- 오늘 오퍼 | 신강 목화씨 가격이 대폭 하락하다
- 오늘 오퍼 | 정 면 가격 이 점점 오르고 보증 공간 이 열리고 있다
- 시장 동향 | 후기 PTA 는 기본면으로 계속 약화될 예정입니다. 높은 기회를 잡겠습니다.
- 업종 투석 | 자력갱생: 천지를 뒤덮는 정면 선물은 왜 역세 반등했습니까?
- 즉시 뉴스 | 막막한 담판: 새로운 중미 경제 무역 고급 협상은 워싱턴에서 개막한다
- 전시회 뉴스 | 2019년 중국 방직 의상(필리핀) 브랜드 전시회 필리핀
- 업종 투석 | 면방 기업은 어떻게 역경에서 새로운 탭을 찾습니까?2019 중국 면 방직 대회가 새로운 구변의 발전을 탐구하다
- 산업 투시 | 센티청 경로, 샘플 수립: 2019년도 중국 방직공업 지능 제조 대회의 진재실감!
- 시세 분석 | 9월 총경기 지수: 성장 유통의 축소, 경기 지수
- 판빙빙 포옹 고양이 소녀풍 사진 사진
- 당대 의상 의 액세서리 의 의미
- 아마존도 패션계에 진출할 것 같아요.
- 산서신임 성위원회 서기 낙혜녕 경제학 박사가 키를 잡다!
- 이탈리아 패션 업계 지도자는 사치품 위기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 예스 복장: 예기 개혁, 품질 을 굳게 지키다
- 유럽컵은 아이슬란드뿐만 아니라 왕홍도 잘 되고 Errea 브랜드.
- 영국 의 대패 는 10% 할인 ‘ 영타타 ’ 가 소중들 에서 인기 가 되고 있다
- 알리바바그룹 OS 사업군 장춘조 최신동태
- 전자상 이 실체점 을 대체하는 것 이 발전 추세 인가, 아니면 위태로운 말로 우쭐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