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R 전화 면접 기교와 주의사항 초청

2015/1/26 16:02:00 17

HR전화면접 기교

대다수 기업 HR 이 곤혹에 처해 있는데 왜 인재가 그렇게 어렵지? 심지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면접전화를 받고 약속한 시간 내에 면접을 보낸다면 결국 HR 비둘기를 놓는다.

면접 초청률을 높이고,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우선 면접전화부터, 기업HR, 전화로 구직자를 초청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가?

전문적인 HR 로 구직자 면접을 통지하는 전화에는 전문적인 태도를 보여야 한다. 우선 말투와 말투를 주의해야 한다.

투입과 우리가 자발적으로 찾아왔든, 언사가 모두 성응해야 한다. 그 때 대표는 회사이기 때문에 전화의 일단은 당신이 회사의 협력동반자를 초청했기 때문에 누구에게 신세를 질 필요가 없다.

말만 빼면 회사에 간단한 소개를 할 필요가 있다.

  

어휘

예의와 존중에 주의해야 한다.

또 전화 초청 면접은 최대한 간결하고 지나치게 수다를 떨지 말고, 일단 절실하고 의심하는 태도를 나타내는 것은 구직자에게 자신없는 표현이다.

전화 예약은 직접적인 면접을 보지 않기 때문이다. 구직자 초청과 동시에 면접을 보는 것이며, 행동에서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언어로 말하는 말투, 포만도, 말투, 포만도, 어속 속도가 모두 구직자의 판단에 영향을 미친다.

  

세부

성패를 결정하고 전화에서 HR 은 배려적인 태도로 상대방과 소통할 수 있도록 상대방에게 언제 면접을 볼 수 있는지 묻는 것이 좋다.

면담 시간을 약속하고 자세한 장소를 알려 상대방이 노선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구직자의 메일박스나 휴대전화로 상세한 코스를 보낼 수 있다.

전화 소통 중 임금 등 민감한 내용은 가급적 언급하지 말고 묻히면 확정할 수 없는 상황에서 대답할 수 있다.

면접

주관은 자세한 해답이 있을 것이다.

면접자가 회사에 규정된 면접 날짜가 도착할 수 없다면 “회사에서 면접 메일을 메일 메일에 보냈는데, 그리고 이 측면에서 인적자원부에 연락해 면접 직위가 아직 빈자리가 있는지 물어보고 면접 예약 시간을 예약해 주십시오 ”라고 알려주십시오.

총괄: 기업 HR 에서 전화가 주의해야 할 문제는 기본이다. 전화가 너무 많아, 성실한 태도로 구직자를 초청하고, 전화 소통을 중시하면 초시 면접자의 도착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고객님 효과적인 질문 8 대 기교.

전화를 받다
|
2015/1/26 15:57:00
21

전화 가 고객 의 몇몇 기교 를 끌다

전화를 받다
|
2015/1/26 15:55:00
16

고객 에게 네 전화 를 받게 하다

전화를 받다
|
2015/1/26 15:53:00
17

면접 전화 의 몇 가지 기교 를 듣다

전화를 받다
|
2015/1/26 15:51:00
23

문명 예의: 전화 받으세요

전화를 받다
|
2015/1/20 16:18: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금발 라비 제품 주문회 다시 패션 계절풍 심층 기획 산업 포석

금발 라비 2015년 가을 겨울 신제품 주문은 본사에서 화려하게 개막한다.가장 친한 피부, 최초록색 2015년 가을 겨울 신상품의 놀라운 전장 을 자랑하며 전국 가맹상들에게 영동 패션계 최고의 IN 의 의상 용품을 선보여 입원해 가맹상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주문회에서는 금발 랍비와 가맹상과 심층 간의 심혈을 기울여 산업의 새로운 포석을 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