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창업 10년 2억 & Nbsp
큰 돈 을 빌려 학비 를 내고, 가정 에서 일한다
세일즈맨
시작하면 10년 동안 자산이 2억 넘게 보유하고 있다 —
"80후"
창업
기적
"임기대학교 조학기금 1000만원을 꺼내 기업 내부와 우리집에서는 목소리가 다르게 들리는데, 내가 성장한 곳이라 버텼다"고 말했다.
최근 임기대학교 이해붕기기금 기증식이 끝난 이후 30세 산동붕우 지주그룹 회장이 이해붕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들 앞에 앉아 있는 해붕, 마른 몸매, 안경을 끼고 책을 활기차게 하고 화가 난 것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내 뼛속엔 건기가 하나 있다.
사업
격정
이해붕의 경력은 꽤 전기적 색채를 갖추고 있으며 그의 창업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사람들이 특히 대학생 창업에 대한 계기가 적지 않다.
“ 나는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늙은 부모가 아이를 위해 쉬지 않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마음이 매우 아팠다. 나는 자신이 빨리 자라서 인재를 이루기를 갈망한다. 내 뼛속엔 사업의 열정이 있다.
나는 특히 많은 돈을 벌기를 바란다 ———부모님, 가족을 잘 보내게 하고 싶다.”
창업의 초상을 추억할 때 이해붕이 말했다.
1981년, 이해붕은 동영시 농촌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모두 농민이고, 그는 집에서 셋째, 위에는 누나가 두 명이나 있다.
2000년 이해붕이 임기사범대학 역사학과, 2004년 졸업.
가정난으로 대학 입학 첫해 8000원짜리 학비, 생활비, 아니면 부모가 여기저기서 빌린 것이다.
재학 기간에 이해붕은 공부를 하면서 아마추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처음에는 순조롭지 않았다.
“ 한 번, 나 는 임기 의 한 가제 회사 에서 아르바이트 를 하고, 부잣집 에서 청소 를 하도록 파견되었다.
그 사람은 매우 엄격하게 요구하고,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일을 요구하였다.
나는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조금씩 닦고 조금씩 씻었다.
하루에 50여 위안을 준다고 했는데 결국 그 사람은 깨끗하지 않은 것을 이유로 30위안을 주었다.
그는 이후 가정과 업무원, 세일즈맨 등, 2001년에 벌어온 돈으로 중고 택시를 한 대 샀다. 간단히 장식한 후 임대했다. 가장 많았을 때 택시 7대를 샀다.
이해붕은 다른 대학생들에게도 손을 뻗어 부모님께 돈을 달라고 할 때 이미 안정적인 수입이 있었다.
추위 방학을 이용하여 그는 베이징, 상하이, 선전 등 지방의 기업으로 단련해 그의 시야를 크게 넓혔다.
이후 그는 적립한 40여 만원의 돈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선전에서 자동차 장식품 가공 공장을 열었다. 2004년 대학을 졸업할 때, 그는 이미 5000만 위안의 자산을 가지고 있다.
대학 입학 기간에는 첫해 8000원의 비용을 제외하고는 이해붕은 집에서 한 푼 더 달라고 하지 않았다.
"저는 자기가 한 번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을 때 가정적 부담을 덜기 위해서라면 졸업할 때 내 생각이 바뀌었다. 내가 스스로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이해붕 설.
자신의 경영 재능을 발견했을 수도, 2004년 대학을 졸업했을 때, 이해붕은 다른 대학생처럼 연구하거나 공무원 시험을 치거나 자주창업을 선택했다.
그는 유휴자금을 이용하여 임기시의 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와 특색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6년 호텔은 ‘임기시 10대 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 명점으로 선정됐다.
이후 그는 또 문화와 투자, 건축 인테리어 등에 발을 들여 자본을 축적했다.
"경쟁이 치열하고 눈이 빨리 바뀌어야 한다."
여러 프로젝트에 대해 왜 23년 만에 그만둔 의문으로 이해붕이 말했다.
창업에서 지금까지 그는 수십 개의 업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최근 2년 동안 그는 전선을 수축하여 완공되었다.
2009년 허저 200여 묘의 산동호우 복장 유한 회사를 택했다.
2010년 그는 또 기업본부를 제남으로 이사했다.
올해 5월, 기업은 지주그룹으로 개제되었고, 기내에는 10여 개 기업의 핵심 업무가 투자 담보 위주로, 총자산은 78억, 연간 판매수입이 10여억원, 연간 30대 이해붕이 회장을 맡았고, 지금은 그가 기업에 출시될 일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올해 초 법제만보 (법제만보)가 공동 창업한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조사해 2010년 중국'80후 '청년 창부순위를 제작했으며 이해붕은 2억1억원자산으로 27위에 올랐다.
"졸업 후 창업은 일단 기획이 있어야 해요".
"이름 남기고 기러기 소문 난 적이 있는데 임기대학교 기부는 시작일 뿐이에요. 저는 자선을 끝까지 하겠습니다."
이해붕은 심지어 외국에 가서 기부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6년 5월 임기사범학원 65 화탄을 맞아 이해붕은 12만 위안을 사회발전학원에서'해붕 조학기금'을 설립했다.
2007년 1월과 7월, 이해붕은 또 두 차례 공청단 임기시위원의 희망공정에 기부금을 모두 12.5만원으로 나누어 주었다.
2007년 9월, 이해붕이 임기시 제5회'서성문화절 '20만원을 찬조하였다.
이해붕의 창업 경력은 이미 대학생 자주창업의 전범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80후 ’의 비범한 모습을 보였다.
많은 대학생들이 부러워하는 시선을 마주하고, 이해붕은 “재학 기간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사회실천에 열심히 공부하고 졸업 후 창업은 우선 계획을 세워야 한다 ”고 담담담했다.
그는 대학생이 대학 기간 동안 창업할 것을 특별히 장려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중화 의상 의 아름다움 을 다시 펼 화화 — 주금과 함께'덕금'고정 의상 발표 는 중국 국제 패션주 에 올랐다
- 세계 시각 | 1-6월 인도네시아 방직품 및 성의수출무역개요
- 유행화 | Vans Sk8-Hi'믹스 Match'의 새로운 배색 신발이 발매되며, 사탕 충돌~
- 상가 속보 | 유니폼'쌍11'시수 3킬로미터 급송 발력문점 체험
- 재경 특집. | LV 출가 145억 달러 티파니
- 재경 요문 | 지난 3분기 수출입 675.8억 위안, 가교 대외 무역 발전은 근력이 있다.
- 패션 속보 | Air Jordan 6'DMP'흑금 테마 배색 신발.
- 유행화 | Timberland X Mastermind JAPAN 2019 가을 겨울 연명 시리즈가 발매될 예정입니다.
- 패션 속보 | Nike Joyride Run 이 새 검은색 배색 신발이 발매돼 알갱이 완진 과학 기술~
- 유명인 인터뷰 | 사람들은 점점 방직 용품을 중시하는 편안한 건강 어떻게 환경 보호와 미관을 고려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