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조 전문점 현신 네트워크

2010/9/8 18:49:00 71

위조 전문점 네트워크

따라서

전자 상거래

빠르게 발전해 의류 인터넷 판매도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조사 에서 일부 의류 브랜드 이른바 인터넷 전문점 은 이 브랜드 의 허가 를 얻지 못한 것 이 사실 은 사실 이다

가짜

인터넷 전문점.


위조 전문점 이 현신 하다

인터넷


무석의 소비자왕 여사는 전화에서 필자에게 자신이 현지의 한 패션 브랜드의 매장에서 한 옷을 본 적이 있지만 비싸다고 싫어서 사지 않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이 브랜드의 인터넷 전문판매기함 가게를 발견하여 가격이 훨씬 싸게 된다.

"사고 싶었는데 이 브랜드는 전부 실체점으로 운영됐다고 들었는데, 본지 전문점으로 물어봤더니, 이 브랜드가 인터넷 판매를 설치하지 않은 전문점들이 없대요."


사실 왕 여사가 당한 ‘이귀신 인터넷 ’은 개안이 아닌 중국 소비자협회에서도 이미 여러 차례 비슷한 소비자 신고를 받았다.


“우리가 받은 인터넷 쇼핑 신고에서 일부가 이런 가짜 쇼핑몰에서 가짜 물건을 샀어요.”

중소협 고소부 스태프 서아왕은 기자에게 받은 신고를 주최적으로 두 가지로 나눠 "쇼핑몰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이른바 A 상품이고, 또 한 가지는 더욱더 악화되고, 소비자에게 상품이 잘못된 다른 상품이나 질적인 위험이 있는 제품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 사이트의 특징을 보면 어떤 명품 병음으로 줄인 도메인 이름을 직접 등록하는 경우도 있다. 어떤 경우는 매우 모호하고 소비자들의 온라인 상점 이름을 오도하기 쉽다.


필자는 왕 여사 등 소비자들이 제공한 단서에 근거하여 두 개의 온라인 전문점 개설된 기업: 빅나사 패션 유한회사와 선전 리기 의상 설계 유한 회사.

이 두 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소속 의류 브랜드가 중고시장으로 자리매김돼 가는 것은 실체점 판매의 길들이며 연구와 인터넷 판매에 관해 이런 패턴을 집중하고 있다.

그래서 이른바 인터넷 전문점, 플래그숍은 가짜다.


“ 사실 우리도 이 가짜 온라인 전문점을 발견했다.

그것이 판매한 옷의 일부는 우리 스타일을 모조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소비자들은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

나는 이 인터넷 도랑을 통과한 적이 있었지만, 고객의 답변은 "상가가 등록하는 시간, 소유권은 이미 이동했다!"라고 답변을 했다.

하지만 따지는 원가와 성공률은 낮다."

빅나스 패션 유한회사 브랜드 보급부 진영파 사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심천리기 의류 설계유한회사 회장 임훈은 "인터넷과 짝퉁 쇼핑몰 주인에게 연락하려고 했는데 정체가 무엇인지 물었고 왜 우리 전매점이라고 사칭을 했는지 물어봤지만 상대는 대답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신들의 실체점 가맹상들이 개설한 것이 아닐까요?" 필자에 대해 진, 임 두 사람이 모두 부인한 것은 기업 내부 조사에 대해 아직 허가 가맹상으로 여겨진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러나 실체점 가맹상에 대해 진정 효율적인 감시 수단이 없는 것은 아닌지 여부다.

  • 관련 읽기

본토 브랜드의 생존 환경과 발전 추세를 분석하다

뉴스 택배
|
2010/9/8 18:47:00
77

유명 전문가 학자 가 광저우 의류 기업 의 승진 길 을 해석 하다

뉴스 택배
|
2010/9/8 18:43:00
80

한국 남성복 은 '기능 위왕 시대 에 접어들었다

뉴스 택배
|
2010/9/8 18:10:00
64

뭘 가지고 너를 구해 ————중국 의류 스티커

뉴스 택배
|
2010/9/6 17:55:00
54

상해 방직 의류 산업 2010년 상반기 발전 개요

뉴스 택배
|
2010/9/6 14:25:00
13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혁업은 녹색에서 접수한다

제혁업은 우리나라 가죽 업종의 기초이며 이 산업 사슬의 시작과 원천이다.중국 국제 가죽 전람회는 제혁기업이 주먹발을 펼치는 무대로 매년 제혁업에서 온 대, 중, 작은 규모의 기업을 모았다. 전시품 종류는 더욱 돼지가죽, 소가죽, 양가죽 등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