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력 · 동쿤 · 항일 등 화학 섬유 거머리 가 확장 된 깃발 을 서남 지역 에 꽂았다
우수한 기업은 각기 다르지만 그에게서 갖고 있는 특질은 항상 비슷하다.
이런 특질들은 통상 관련 거시정책에 따른 정책이익에 대해 신속하게 예민하고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으며 기업이 있는 이 업계의 미래는 5년, 10년 간 투자의 열점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과감하고 확고하고 타이밍을 잡아당기는 것이 현실로 바뀐다.
현재 국내 석화폴리에스테르 시장의 키다리들은 점점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어 업계의 투자 풍향을 일으키고 있다.일체화 발전의 열기 아래 항구, 부두의 횡령 능력이 중요하다.
해남도, 대련장흥도, 절강주산군도에 이어 대형 화섬유업체들이 확장된 깃발을 서남지역에 꽂아 놓았다.
1, 항력 260억
12월1일 귀주성 인민정부와 강소항력그룹 유한회사 투자협력비망록 서명식이 귀양에서 거행됐다.비망록에 따라 항목 실시 조건이 구비된 후, 항력그룹은 3년 동안 귀주투자260억 위안, 프로젝트가 모두 생산된 후, 영업 소득 300억 위안, 이세 30억 위안을 실현할 예정이다.
항력그룹의 투자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귀양시 건설 항력그룹 본부에서, 항력그룹은 귀주와 서남지역의 무역, 물류, 결산 등 본부 기지를 건설한다.
- 의시 적수시에서 항력 방직 신소재산업원을 건설하고 항력그룹은 귀주성의 고단섬유 신소재 및 고단 원단 생산기지
- 양주 마케팅 등 분야에서 기업의 우세를 발휘하여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귀주 전통적 우세산업의 향상에 참여하다;
- 귀주에서 석탄 화공 사업에 대해 타당성 연구를 진행하다.
귀주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사업팀에서 보장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용지, 프로젝트 보조금, 인재, 세비 정책을 도입하는 등 측면에서 법에 따라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2, 동쿤그룹은 광시 흠주에서 녹색 석화 일체화 프로젝트
지난 8월 27일 광시 흠주시 정부와 절강 동쿤 지주그룹 유한회사 (이하 동쿤그룹) 는 남녕에서 《동쿤흠주 베이부만 녹색 석화 일체화 산업기지 프로젝트 투자계약서 》 에 서명했다.
투자계약서에 의하면 동쿤그룹은 약 510억 위안을 투자할 것이며 광시 흠주 건설 연산 280만톤의 방향, 500만 톤 PTA의 북부만 녹색 석화 일체화 산업기지 항목을 투자할 것이다.
실제로 동쿤그룹은 2015년 절석화 연산 4000만 톤의 정화 일체화 사업에 참주했다.2017년 상반기 동쿤 지분 은 동쿤 지주 소지 의 절석화 20% 의 지권 을 구입 했 다. 이 부분 은 상장 회사 판덩이 를 적입했다.올해 5월 절석화 1기 종목 1차 장치가 이미 운행되어 점차 생산에 들어갔다.
동쿤흠주 북부만 녹색 석화 일체화 산업 기지 항목은 동곤그룹이 전산업체인 전략 배치를 심화시켜 부호 연화 종목의 또 하나의 조치다.
PTA 판넬, 동쿤 지분 아래 가흥석화는 연산 120만 톤 PTA 의 1기 프로젝트를 투출했다. 2017년 말 가흥석화 2기 연산 200만 톤 PTA 프로젝트도 조성됐다.현재 PTA 는 실제 연간 생산량이 420만 톤에 달하며 주로 자산자용으로, 자급률은 94% 이상에 이른다.
동쿤흠주 북부만 녹색 석화 일체화 산업 기지 항목은 동쿤그룹이 절석화 제련의 일체화 사업의 기초를 통해 정화 영역의 한층 더 가흥석화 프로젝트를 기초로 PTA 연산에너지 규모를 더욱 확장했다.
흠주 시위 서기, 시 인대 상임위원회 주임 왕혁빙은 광서장족자치구 당위, 정부는 북부만 만 녹색 석화 일체화 산업 기지 프로젝트 건설을 높이 중시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낙지 흠주가 바로 그 시기를 맞았다.동쿤지주그룹은 녹색 발전의 이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한층 최적화 방안을 세워 ‘빠르면 안 된다’는 힘써 추진 프로젝트를 조속히 추진하고 프로젝트를 조속히 건설하고, 조속히 투산, 효익을 촉진하고, 조력하는 ‘ 강룡두, 체인쇄, 결합군 ’ 도 양측이 우세를 발휘하고, 공동으로 녹색 석화산업단지를 만들어 서로 이익을 얻기를 바란다.
자이툰 지주그룹 회장은 흠주 발전의 잠재력이 크고 영상환경이 좋다며 동쿤그룹이 기업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려는 좋은 곳이라고 밝혔다.자이툰 그룹은 고기점 계획, 고표준 설정, 고품질 건설, 고수준 관리, 운행, 가장 큰 결심으로 프로젝트를 조성하고, 조기 건설, 조기 생산, 조기, 일찌감치 효험이 이루어져 더욱 빨리 발전할 수 있다.
3, 항일 고단 녹색 화공 화학 섬유 일체화 프로젝트 낙호 흠주
7월 7일 흠주시 정부와 절강 항일그룹은 남녕에서 고단 녹색 화학화학화학 화학 화학 화학 섬유 일체화 프로젝트 투자 협약에 서명했다.자치구 진무 회장은 항일그룹 회장 구건림을 만나 공동으로 비자했다.자치구 부주석 비지영 자치구 정부 비서장 황주 회견과 계약을 체결한다.
흠주 시위원회 서기, 시인대 상임위원회 주임 왕혁빙 주최 서명식.장담비, 절강 항일그룹 총재는 각각 양측을 대표하여 쌍방을 대표하여 헝일일일 흠주 연산 120만 톤의 기나미드 산업 일체화, 폴리아미드 산업 일체화 및 프로젝트 투자 계약서 > 와 < 항일일일일일일일산120만 톤의 기나미드 산업 일체화 및 프로젝트 투자 계약서 보충계약 > 을 체화했다.
프로토콜에 따르면 항일그룹은 '일대 일로' 합작 및 동맹을 향한 고단 녹색화섬유 일체화 프로젝트, 기나닐론, PTA - 폴리에스테르 등을 건설해 총 투자가 약 450억 위안, 전체 생산액 500억 위안, 세금 약 45억 위안
그중 올해 건설 연간 120만 톤의 헥소아미드 산업 일체화 및 조립 프로젝트, 총 투자는 약 220억 위안, 연간 생산액 약 200억 위안, 세수 약 20억 위안.이 프로젝트는 광서석화 산업의 ‘ 보단판 ’ 항목으로 방향탄화수소 하류 산업 체인을 효과적으로 확장시켜 우리구 금론화섬유 업계의 공백을 보완해 북부만 경제구 임항 석화산업의 품질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서남 지역은 폴리에스테르 석화 사업에 대한 지탱력이 어디에 있습니까?
대종화공산품의 운송에 대해 항구에서 해운은 수송량이 많고 운송 원가 저하 등 뚜렷한 우세이기도 하다. 이 같은 대형 정화 사업은 지리적 위치를 가장 중요한 항구와 섬의 심층 이유다.
항력은 선적지에 대하여 공장을 짓는 데 반드시 꼼꼼하게 골라야 한다.석탄화수화화공의 기본 원료인 석탄, 귀주성은 저장량이든 생산량이든 서남 지역에서 일등을 차지하고 있다.물론 항력은 귀주 석탄 자원의 풍부함만 볼 수 있다면 항력도 귀주에서 공장을 짓는 것일 뿐이다;
동시에 상품이 높은 곳으로 가면 경제의 번영은 거액의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올해 3분기, 규모 이상 공업의 증가치도 귀주성 동기 대비 9.6% 증가, 전국 1위다.또한 전국 평균수준에 비해 귀주성 제2산업의 성장 우세가 각별히 두드러져 전국 평균 증가(5.9%)보다 4.4퍼센트 높다.
이 중 귀주 전 3분기 전성 공업투자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그중 제1대 지주 산업주 음업투자가 18.1% 에 달했으며 석탄 채굴과 세선업, 전력, 열력, 가스 및 수생산 증가 속도가 각각 29.9%, 39.8%에 달했다.귀주 이상 의 부상 을 종합 했 다. 항력 은 귀양 시 건설 그룹 의 본부, 항력 그룹 은 귀주 와 서남 지역 의 무역, 물류, 결산 등 본부 기지 는 시세 에 순응할 수 있다.
한편 동쿤, 항일산업 기지 프로젝트 선정은 흠주 선정도 심사숙고했다.
서남부에 위치한 흠주시는 북부만 경제구 남남 (닝) 북부 (Hae) 흠 (주) 의 중심 위치는 서남 지역의 가장 편리한 출해통로다.또 흠주는'일대일로'남향 통로 육해 절점 도시로 북부만 도시의 중요한 도시이며, 소유한 깊은 수해항도 국가보세항의 흠주항이다.이런 지위, 항구의 우세와 이런 정책이 큰 배경 아래, 흠주는 대형 화섬유업체 투자를 유치하는 서부중지가 됐다.
현재 흠주시 석화산업은 벤젠을 기초 원료로 화섬유 확대를 위한 산업 구조를 기본적으로 형성하고 있다고 소개했다.동쿤, 항일석화 일체화 산업 기지 프로젝트 는 현지 방향 및 PTA 산업 단판 을 보정 하 고 산업 종목 간 의 ‘ 칸막이 공급 ’ 과 산업 사슬 간 의 협동 으로 광서석화 산업 고품질 발전 을 추진 했 다.
이어 항력, 항일, 동곤기 아래 새로운 프로젝트의 잇따라 서남지역은 동맹시장 대외개방 중 전략지점 역할을 더욱 두드러지게 된다.대형 민영 화섬유 기업들이 정화 분야의 심층 레이아웃에 들어가면서 우리나라 대형 화섬유업체와 폴리에스테르 산업은 전 세계'방파-폴리에스테르'산업 사슬의 의가력, 종합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
특히 포점 서남의 새 프로젝트가 속속 건설되면서 우리나라 대형 화학 섬유 기업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유럽연합은 다시금 미얀마 무역 보혜제 대우를 취소할 것을 고려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절강은 동시에 방직품, 가구 표준화 기술 연회를 소집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위교 방직(02698): 하반기 순리 강폭 대비 확대
- 패션 브랜드 | 뷰티 키스 명절 시리즈 주변에 팔리지 말고 크리스마스 선물 왔어요.
- 유행화 | OBJ X Nike Air Max 720 신규 연승 LSU 모교 배색 신발 액세서리 이번 주 습격
- 즉시 뉴스 | 시가가 추락은행 계좌가 동결된 귀인새가 얼마나 날까?
- 즉시 뉴스 | 상점 에 앉아서 붕대 에 앉고, 회전형 은 껍질 주주 로 바꾸고, 모던 대로, 소란 을 피우는가?
- 겉감 | 돌사자시 혜사업정책 방직 의류 산업 고품질 발전
- 겉감 | 신강 방직 미래 발전 공간
- 겉감 | 2019년 1-11월 우리나라 규 상업실, 포, 화섬유 생산량 통계
- 방방 년 후 ‘ 노동자 모집 난과 용공 이 비싸다 ’ 는 방직 기업들이 잇달아 연전 모집을 시작하였다
- 중미 협상 이호 가 점차 면화 가격 을 석방 하여 대막 을 올리다
- THE NORTH FACE PURPLE LABEL 자주표 2020 봄 여름 시리즈 아이템
- THIS MADE IN JAPAN X BEAMS 연승기는 전통패딩 판매를 할 수 있다
- 국산품 새 힘!이랑은 새 주간 2019 신예 차트'최적화 생활공헌상'에 선정됐다.
- 많이 걷다 실험실 공강'세계 최대 인형 동기 동태 장치 쇼윈도
- 2019 중국 방직 군민 양용 기술 발전 대회가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중국 경방성: 근래 순면 포동춘 품종 상호
- 우한방직대학 사정공선 과목 상미중국 원만수관
- 위교 방직(02698): 하반기 순리 강폭 대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