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희세대가 사치품 임대에 낯설지 않아 미래의 추세가 될까?
‘ 공유경제 ’ 의 환경에서 성장한 천희세대는 임대 업계에 낯설지 않고 임대 사치품도 현재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이다.
지난 3일 뉴욕에서 열린 Women's Wear Daily 의 소매 2030포럼의 핫한 화제를 모았던 사치품 임대사 Rebag, Rent the Runway 가 어떻게 사치품을 임대할 것인지를 논의했다.
두 회사가 중국에 확장 계획이 있는지 묻자 미국이 더 큰 시장점유율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Rebag 의 창시자 겸 최고경영자 Charles Gorra 는 중국이 가장 큰 사치품 공급업체, 2위 제품 시장이지만, 가짜 상품은 지속적인 관심이다.
Rent the Runway 수석운영관 마라틴 설리뱅 (이 회사는 지난해 마윈 투자를 통해 아시아 시장을 발전시키는 데 많은 초점 그룹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많은 중국 천희세대가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 유형에 대해 분명히 말했지만, 제품의 구체적인 시행 문제는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두 사람은 북미 시장에서 만든 증증상 기업이 중국의 거대한 잠재시장을 놓친 것일까?
중국 소비자들은 거의 3분의 1의 전 세계 사치품을 사왔지만 그들의 소비 열정은 임대에 대한 관심으로 바뀐 것일까?
만약 소비자가 사치품을 빌린다면 그들은 구매할 수 있을까?
중국의 본토 임대산업이 적지 않은 게이머들이다.
2014년 이후 2, 3, 성동, Ms Paris 등이 잇달아 쏟아져 내며 대부분 벤처 자본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시장을 잠그지 않았는데, 많은 소비자들이 허위 광고와 배달 지연 또는 받은 옷이 더럽다고 불평했다.
말을 하지만 중국 소비자들은 임대 사치품에 흥미를 느끼고, 심지어 지불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다.
성동에 따르면 그들의 임대 인구와 사치품 구매자가 겹쳤다고 한다.
이들의 10,000명 중 40%가 넘는 사람은 이미 중도 사치품 구매자로, 사치품 소비가 매년 20만 위안을 넘어섰으며, 그중 25%는 월급 1만 ~2만 사이의 샐러리맨이다.
좋아하든 말든 사치품 임대료는 이미 글로벌 운동이 되었다.
우리는 왜 사치 임대회와 중국 천희세대가 공감을 낳았는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원인이 있다.
1. 채무소유자
많은 보고서에 따르면, 많은 중국 천희세대가 빚이 쌓여도 그들은 여전히 돈을 사치품에 쓰려고 한다.
환봉은행의 한 조사에 따르면 중국 90후 세대 (1990년과 1995년생) 의 채무와 소득비율은 믿을 수 없는 1, 850% 에 이른다.
외동자식으로서 부모의 재무를 받지만 이런 속도로 그들의 돈을 빨리 소모할 수 있다.
게다가 중국 현지 경제가 완화되면 많은 사치품 소비자들이 허리띠를 조이고 학회는 더욱 실질적으로 잘 맞는다.
예산 유한 구매자에게는 사치품 임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2. 체험식 소비
우리가 취재한 몇몇 소비자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 체험 ’ 이라는 단어로 그들의 임대 체험을 묘사한다.
27세 레나 Xu 는 베이징의 창의기관에서 일하며, 그녀가 인터넷에서 수백 가지 임대 선택을 할 때 경험을 강조했다.
"단번에 나는 많은 선택이 있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풍부한 내 옷장에는 힘이 있는 체험이다."
사실 이런 대양은 처음으로 사치품 임대 이용자에게 가장 흡인력이 있다.
Rent the Runway 의 수석운영관으로서, Maureen Sullivan 은 그들의 서비스를'고객 옷장 연장'으로 묘사했다. 구름단에서 회사를 방문할 수 있는 모든 재고품이다.
천희세대는 가격 태그에 신경 쓰지 않는 상황에서 여러 차례 외관을 바꾸는 방식이 자유로워졌다.
3. 자기 만족
더욱이 한층 깊게 보면 중국 천희세대 소비사치품을 소비하는 동기는 선배와 달리 부자자랑을 피하고, 오히려 사치품 소비는 그들의 목표를 실현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태도는 사실 어느 정도 ‘임대 ’의 저가감을 바꿨다.
사라 루는 상하이의 한 마케팅과 공관회사로 일하고 있으며, 그녀는 자주 꾸며야 하며, 사치품 가방은 이런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보다 싼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는 돈을 사치품 가방에 직접 쓰지 않고 고급 화장품을 소비하고 싶다는 말을 덧붙였다.
4. 그린 세대
임대료는 그들의 경제 상황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도덕적 선택과 관련이 있다.
패션은 오늘날 가장 낭비하는 업종 중 하나로, 천희세대가 이미 새로운 옷을 끊임없이 구매하여 환경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의문하기 시작했다.
결국 임대 사치품은 중복용 패션에 대해 천희세대를 즐기는 또 다른 방식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중국 의류 인터넷 쇼핑 남성 은 주력군 으로 될 것 이다
- 지방 프로젝트 | 쌍봉 현 이 도입한 광주 영성 구두업 2기 공정 이 본격적 으로 기초 를 닦다
- 오늘 오퍼 | 7월 19일 속보: 강소성택지역 사방 FDY 오퍼 (07월17일)
- 상회 협회 | 저장 성
- 브랜드 동향 | 어린이 용품 업종 새로운 마케팅 모델 --생활관
- 지방산업 | “冷粘工艺”使温岭鞋“多美丽”走向国际
- 지방 프로젝트 | 상반기 온주 신발 류 등 대외 무역 증가세가 양호하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과 실체점 사이의 갈등을 평형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하반기 방직 의류 업계 의 많은 요소 가 증가하기 어렵다
- 오늘 오퍼 | 7월 19일 속보: 세탁 /복합사 5자 연합 오퍼
- 빨리 유행 을 ‘ 노래 가 쇠퇴 를 당하 고, 이런 복식 품종 은 오히려 역풍 비행 을 한다
- 샤넬은 상해에서 전람을 하고, 세 개의 방으로 브랜드 이야기를 다룬다.
- Vans 작은 딸기 품절, Vans 작은 딸기 얼마예요?
- 원가가 무너지고, PTA 는 아직도 반탄 공간이 있는가?
- 연장 연간 소비량 이 2000여 억 여 억 의 각종 부예 가 주인공 이 되었다
- 마감 축하문 고가 집 살림 매트리스
- 토요일 2018년 흑자 순정 감소 211개 브랜드 체인점
- 속도만 맞히면 H &M, Zara 가 모두 이 동행에 차여 있다.
- Valentino 성장 무기력 전송 어떻게 성장 기회를 잡느냐가 여전히 탐색 중이다
- 국산 체육 삼중들의 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