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쑨양은 안디를 입고 스포츠 브랜드 쟁투의 배후 를 입었다

2018/8/21 11:44:00 168

쑨양안달361도아시안 게임스폰서

8월 20일 개인 이번 아시안게임 제2의 금메달을 수령할 때 쑨양은 회수했다

안달

.

전날보다 개인 스폰서 브랜드를 공공연히 입고 있습니다.

361 °

무대에 올라 상을 받았는데, 쑨양은 양보를 하였으나, 그는 오성홍기를 걸치고 입장했으며, 가슴 앞의

안달

로고도 오성홍기 스티커로 가려 ‘쌍보험 ’으로 자신의 태도를 표현한다.

쑨양은 전날 밤 수영 챔피언에서 200자짜리 수상 무대에서 개인 스폰서 361이 제공한 의상을 입고 논란을 일으켰다.

국제체육계의 관례에 따르면 운동선수나 운동팀이 경기에 참가할 때 스폰서 의상을 입고 있지만 수상대 등에서는 국가올림픽위원회 협찬 의류를 입어야 한다.

중국올림픽위원회의 전략적 협력 파트너로 중국 체육대표단에 수상복 우승용복과 일련의 생활 장비를 제공해 왔다.

2017년 무사히 베이징 2022년 동계올림픽과 동계올림픽 공식 체육 복장 파트너가 되며 수상복을 포함한 중국 올림픽위원회 최정상급 권익을 갖춘 바 있다.

운동선수로서 자신의 협찬 이익을 지키는 것은 큰 잘못이 없다. 이는 계약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표현이기 때문에 2011년 361 °계약을 지금까지 손양신에서 만날 수 없다.

361 °

이외 기타 스포츠 브랜드.

반면 개인 스폰서와 팀 스폰서 충돌, 쑨양도 처음으로'응변조치'를 취한 것은 아니다. 2017년 천진전운회 기간 절강성 대표단의 기수였던 쑨양은 국기로 대표단 스폰서 카르미의 표지를 막았지만, 이번에는 더욱 대담한 방법으로 직접 자찬사 브랜드를 입고 상을 수상했다.

중국 체육대표단 및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공식 합작동반자는 쑨양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시하고 같은 나라의 선수들이 다른 수상 복판에 올라 세계 스포츠 역사상 전례가 없다.

마이클조르단처럼 1992년 바사로나 올림픽에서 우승을 차지할 때 국기로 날카로운 상표를 가리는 것도 후세에 대한 칭찬을 받고 있다. 어쨌든 이런 식으로 개인후세에 어긋난 지원자 NIKE 의 권익을 수호하기도 했다.

쑨양은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공식 협력 파트너가 중국 체육대표단 관측이 제공한 수상복 챔피언복에 대해 공공연히 거부하는 것은 불법 행위다.

동료 계신걸과 함께 수상 무대에 섰는데, 양자가 서로 다른 나라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일부 네티즌이 국가 이미지를 무시한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안보 측이 강렬하게 반영하고, 정승의 안달 총재는 이미 사태를 무릅쓰고 자카르타로 이 일을 처리하는 것을 알고, 안디는 성명에서 개인의 이익이 국가 이익에 능통하게 군림할 수 없다고 밝혔다.

우리는 중국 대표단이 규율을 위반한 사건에 대해 공정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믿는다.

안심 측면에서 이끌어온 스트레스를 느낄 수도 있고 쑨양은 다음날 양보를 선택했다.

자카르타 아시아경기대회 남자 800미터 자유형 결승전에서 중국 선수 쑨양은 7분 48초 36 성적으로 일본 선수 대나무 대나무 씨앗과 베트남 선수를 압박하며 완휘황을 타파하고, 아운 기록을 깨고 금메달을 타파하고, 경기 후 그는 무사히 제공한 수상복을 입고 수상 무대에 올랐다. 그러나 그는 국기 +로고를 덮는'쌍보험 '방식으로 자신의 태도를 계속 표현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중국 체육대표단 측이 공개적으로 대응한 것은 아니다.

피해자는 안심하지 않고, 누가 후원자 권익을 보장할 것인가.

강렬한 불만을 표현한 안디와는 달리 이번 사건의 또 다른 주인공은 361 °에 직접적으로 대응하지 않았지만 이해할 수 있다. 아마도 지금의 가장 좋은 방식은 침묵을 유지하고 쑨양의 멋진 활약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361 ° 쑨양 본인과 쑨양의 소속 수영팀 스폰서뿐만 아니라.

한편, 361 ℃도 3회 연속 아시아 경기 공식 협력 동반자가 되며, 아시안 게임에 관원, 심판, 스태프, 성화봉송, 라치대, 안보 등 일련의 공식적인 의상과 운동장비를 제공했다.

쑨양이 이끄는 361 °안타인의 협찬 논란은 경기 조직위원회 차원에서 영향을 주지 않았다.

361 °운동복도 좋고, 상복을 밟고 조직위원회의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면, 조직위원회는 쑨양에게 어떤 옷을 입을지 상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쑨양은 단순한 운동장비상들의 싸움이 아니다.

현재 각 업계의 토론 목소리에서는 대부분 디테일: 쑨양 수일 수상 때 입은 옷과 다른 상업 브랜드 로고가 있다.

이 노란 트레이닝복의 좌우 팔의 위치는 길리자동차와 화웨이의 영광스러운 중국어와 로고 로고로고가 각각 등장했다.

양자는 모두 쑨양 개인의 스폰서이다.

아시안 게임 관련 규정에 따라 비스포츠 브랜드의 상업 표지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구체적인 규정은 ‘아시아 올림픽이사회 2018년 자카르타 -거항 아시아경기대회 상업 안내 ’라는 문건에 관한 문건이다.

서류 중 제2조에는 의상이나 운동장비 생산업체 이외의 상업마크를 제외하고 선수나 기타 아시아경기 참가자들의 옷, 액세서리, 또는 기타 착용 장비, 경기 장비 등을 규정하고 있다.

길리와 영광과 운동용품 풍마는 서로 맞지 않아 노출이 금지된 유별에 속한다.

지금 쑨양은 제멋대로 입을 때 개인과 대표단의 ‘절충 ’을 제외하고, 엄중함은 아시아경기관과 ‘맞서 한다 ’고 말했다.

상업 브랜드가 폭로된 면에서 공식 입장과 맞선 채 수영팀도 있다.

쑨양, 왕 브리지 등 중국 수영 선수의 수영모에 눈에 띄는 유제품 브랜드 양악도의 표지가 등장했다.

요르토는 중국 수영팀의 스폰서, 세계 선수권대회 등 상업표에 대해 상대적으로 느슨한 대회에서 장기간 노출됐다.

그러나 아시안 게임의 규정조문은 상업표지에 대해 더욱 엄격한 규정을 알려 조문에 따라 양악도 표지가 위반된 혐의가 있다.

또 이번 아시안게임의 스폰서 명록에는 이런 브랜드의 동종 제품이 존재한다.

전자류 상품을 예를 들어 화재와 같은 휴대전화 브랜드를 자랑하는 삼성전자 이번 아시안게임 스폰서.

1998년 방콕아시안게임부터 삼성전자가 6회 아시안게임에 연속적으로 협찬하는 것도 아시안게임 역사상 가장 긴 공식 스폰서다.

조직위원회와 삼성이 경쟁품 배척 협의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과거 대회 경험에 따라 이런 조항은 협찬을 보호하기 위해 존재한다.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선수인 로프렌은 국경선에서 비월드컵 공식 스폰서 브랜드의 음료를 마셨다가 벌금을 받았다.

이것은 경쟁품이 협의를 배척하여 효율적인 결과다.

그것은 스폰서를 보호하는 권익으로 협찬 계약에 수록되었다.

스폰서는 경기를 순조롭게 개최하기 위해 재력물력 지원, 올림픽, 월드컵 등 국제 대회가 엄격한 상업 브랜드를 제정하여 조항을 제정하고, 경사 자체 지식재산권을 보호하는 동시에 스폰서 이익을 보호한다.

《상업 안내 》문서의 규정은 같은 보호의 초심을 드러낸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 브랜드가 자신의 로고를 선수들의 각종 복식에 인쇄해 광고를 하는 것을 임의로 임의해서 경사는 자유로운 광고장으로 변하기 쉽다.

이는 보통 경사 주최측이 보고 싶은 국면이 아니다.

하지만 원고 발고까지 아시안 게임 공식 측은 길리, 영광, 양악도 등 브랜드의 노출 처리는 이뤄지지 않았다.

특히 수영모는 경기 장비의 일부로 이사가 먼저 조직위원회 심사에 따라 사용여부를 허가해야 한다.

그러나 20일 저녁 경기는 요쿠르트의 로고가 여전히 중국 선수들의 수영모에 나타났다.

요쿠르토는 과연 어떤 명의로 조직위원회를 통해 심사를 거쳐 당분간 알 수 없다.

이번 자카르타는 ‘ 접판 ’ 형식으로 아시아경기대회의 영향력이 점점 부족해지는 토론이 적지 않다.

손양의 옷을 입은 사건으로 볼 때 아오이사회가 진짜 상업 표지 노출 제한 규정을 제정했다가 결국에는 그 집행력이 왜 허약하는지 알 수 있다.

아시안 게임의 몰락은 관측에서 약간의 문제점을 찾아낼 수 있다.

쑨양은 양보했지만, 선수들의 이익은 더욱 존중되어야 한다.

이번 사건의 주인공으로 돌아와 쑨양은 수상 무대에 올랐을 때 소속 올림픽 스폰서 의상을 입고 공공연하게 대항해 규칙적인 파괴자가 됐다.

운동선수로서 규칙의 중요성을 모를 수는 없지만, 그는 결국 처벌을 받는 위험을 감안해 바닥을 시험해 보며, 어떤 스트레스를 느낀 후에는 비교적 타당한 방법으로 되돌아갔다.

쑨양이 감히 이렇게 하는 것은 우선 그의 개인적인 실력에 달려 있다.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아 경기에서 쑨양은 수영 남자 200미터 자유형 우승을 획득하고, 이렇게 하면 화아경기, 세계 선수권 대회 남자 200, 400, 1500미터 자유형 모두 금메달을 따낸 사상 최초로 꼽힌다.

다음날 남자 800미터 자유형 결승전에서 그는 또 아시아경기 기록을 깨고 이번 아시안게임 제2의 금메달을 땄다.

쑨양은 현재 중국 체육계에 떳떳하지 못한 한 형이며 2년 후 동경올림픽에서 쑨양도 중국 군단도 중국 군단에 의존해야 할 중요한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가 바둑을 두고 있는 셈이다.

실제로 쑨양은 이번 사건에 대한 반칙이 선두됐지만, 이를 지지하는 누리꾼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쑨양은 실제 행동으로 나라를 열렬히 사랑하고, 어떤 옷을 입고 수상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여긴다.

쑨양은 국가대표팀 일원으로 활동할 의무가 있다. 다만 국가를 위해 명예를 내세웠고, CBA 이전에 발생한 이녕 이닝을 거부하는 것과 달리, 쑨양은 평소 훈련수당과 우승 후 상금만 받고 이건련이 리그전에서 받은 고액 급여에 CBA 관측의 전략협력 파트너 이녕의 협찬비다.

쑨양의 이익과 단체가 협찬상에서 얻은 두터운 수익은 비례하지 않고 운동단의 이익분배가 문제다.

본질적으로 이번 사태 갈등의 핵심은 쑨양 대표와 대표단 스폰서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스타 선수들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면서 개체의 이익은 더욱 존중되어야 하며, 규칙의 부단함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업적이 주가를 되풀이하여 복장 판자가 이미 강노에 이르렀는가?

업종 투석
|
2018/8/21 11:22:00
51

쑨양은 왜 반칙을 입고 시상복을 입었는가? 이 조작에는 선례 스폰서들이 궁극을 상연한다.

업종 투석
|
2018/8/20 18:30:00
15

선마 아동복 브랜드 발라파라 영수 100억 아동복 추첨

업종 투석
|
2018/8/18 7:57:00
84

2018 상반기 신발 신 세력: 범오락 마케팅 활성화 국조 새로운 시각

업종 투석
|
2018/8/17 17:59:00
77

다음 만억급 시장의 조류 패는 작은 사람들도 어려웠다.

업종 투석
|
2018/8/17 11:37:00
202
다음 문장을 읽다

낭자 입국 텐센트 판도 지혜 소매 새로운 패턴 만들기

본토 중 고단 여장 브랜드'낭자지분 주식회사 (이하'낭자지분')를 발표하고, 회사 측은 "텐센트 공동 검토 및 전면적으로'란자소매'의 새로운 상업 패턴을 만들기 위해 회사 본부 낭자빌딩 (이하'지 ·미래 랑자 소매전략 발표 및 2019 추동 발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