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국제 농구 축제 시작 파티 및 농구 산업 생태체인 살롱
피크
All 101010summer 국제농구절에 파티 및 농구산업 생태체인 사우롱이 베이징에서 개최하는 것은 피크의 농구산업 생태사슬 건설이 이미 규모를 갖추고 있다는 뜻이다.
이날 오후 7시 피크 소속사인 조지 힐은 "피크 All"에 참석해 1333, 스미어 국제농구 축제 "에 참석해 팬들과 호동놀이를 하며 피크 국제농구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7월 30일 ~ 8월 29일 동안 피크 All
쇼핑
광장, 강우광장, 안정화련 등 상성 합작, 농구 전민성 주말을 열어 인기 시티 스타 공강 농구 전민성 주말, 팬들과 만나 온 여름을 뜨겁게 달궜다.
피크 All 133 Summer 국제농구 축제 시작 후 피크 스포츠 CEO 허지화와 함께 참석한 아리스포츠 부회장 한입봉, 신랑스포츠 총장 위강레, 범자본 부총재 유효자본 부회장과 함께 피크농구 산업 생태체인 사우롱에 참여했다.
샤롱에서 허지화는 싱글 스포츠 장비 제조사들이 스포츠 종합 해결 방안 공급자 전형 업그레이드 기간의 경험과 감촉을 나누었다.
“기존의 높은 수준의 선수들, 경기 지원을 제외하고는 현재의 계획에 따라 대중 운동에 깊이 참여할 것이며, 일부 지방의 클럽 경기, 훈련 등 예를 들면 농구 과목, 예를 들면 피크성 농구 훈련소 등이다.”
허지화는 "그리고 미래 피크는 국제화 전문 대회를 통해 농구, 축구, 테니스 등 종목 훈련을 통해 스포츠 서비스 분야에 깊이 들어가 피크 스포츠산업 생태권 구축, 단일 가속 단일 가속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가 전문 스포츠 서비스업체에 전략적 업그레이드.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