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과 지아이의류그룹은 연맹 계획을 달성했다
관련 소식에 따르면, 카르엘은 올해 개점 5개 독립된 정품점과 중동 지역에 있는 가게를 포함해 독일 두셀도프의 한 점포에 이어 베를린과 햄버거의 남성점포까지 합류해 서울의 기함 한 점포는 세대 점포에 이르렀다.
회사는 연말 유럽에서 10개 직영문점과 3개의 특허경영권점을 확보하고, 중화구에서 40개 매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11월 카라젤드는 온라인 업무에서 96개국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유스와 단연 6년간의 새로운 협력을 이뤄 유럽과 미국과 일본 지역에서 Karl.com 사이트를 출시한다.
Karl Lagerfeld 는 최근 의류그룹인 지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어로업 (Group) 을 열고 Ltd 를 합작해 합작기업을 설립하고 미국 시장에 진출해 브랜드 업무를 확장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양측이 달성한 협력계획은 새로운 카르젤드 (Karl Lagerfeld) 를 도입할 예정이며, 전문가들은 의류, 핸드백, 남성복 코트 시리즈에 주력하고 신흥적으로 부담할 수 있는 사치 ’ 와 북미의 정제 시장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 합작 초기 분배가 백화점에 집중되며 뉴욕 플래그숍은 내년 개업에 가장 빠를 것으로 보인다.
Karl Lagerfeld
Group BV 총재 겸 최고경영자 Piaolo (Pier Paolo) 가 1차 단독 방문 중 "자신만만치 않다고 생각했다. 처음부터 강력한 입점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일부 기함점에서 잠재력을 보았다.
지II
회사 회장 겸 최고경영자 모리즈 (Marris) 모리스 (Marris) 가 “ 다른 능력있는 브랜드에 있어서 한 기회라고 믿는다.
나는 한 여성이 패션을 입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가 어떤 모습인지 모르겠다.
나는 이들이 이 남자의 천부적인 재능을 경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패션의 리더십을 따라갈 것이다.
모리스 (Morris) 는 골드파어b (Goldfarbs) 가 캐alvin 클레인 도매 업무를 10억 달러로 추진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실상 두 회사의 협력은 카르엘 (Karl) 을 이용하기 위해서다.
지아이사 회장, 회장 겸 최고경영자 모리스 (Marris) 모리즈 (Marris) 가 “ 10ldfarb은 “ 여기 어떤 선입견도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그는 이 계획은 "그의 표지성 DNA 를 제품으로 전환하고, 미국에서는 상업적으로 가능하고 이득도 있고, 패션도, 가격은 목표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 시리즈와 더욱더 완전한 2016 가을 시리즈 제품은 11월 각 대목에서 열린다.
소매상
공개된 가운데 구체적인 소매상 이름에 대해 Goldfarb 은 "우리는 세 개의 소매상이 우리를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Karl Lagerfeld 브랜드는 2011년 유럽에서 가장 큰 사모 주권 투자기구 Apax 1313 10위안 Partners 다시 출시해 이 브랜드는 최초로 온라인 판매에 힘입어 유럽 정품점으로 발전했다.
2013년 브랜드는 중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됐고 지난해부터 중동 지역에서 발전했다.
관련 소식에 따르면, 새로운 시리즈는 레젤드의 예술 리더 아래 발전해 파리와 암스테르담 의 창의팀워크와 함께 시장과 소비자 관련 스타일에 적응하기 위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리즈는 유럽의 핵심 업무인 여성복, 핸드백 시리즈, 남성복 코트 시리즈를 모방하기도 한다.
현재 Lagerfeld 의상선은 Net -a -porterter를 통해 미국 소비자에게 주고받고 있는 제품은 안경, 향수, 핸드백을 포함해 북미지역으로 분배되고, 미래 플래그숍은 리젤드 다양화 상품의 전시 공간이 될 예정이다.
합자기업협의에 따르면 지IIII 회사가 49%의 이자를 획득하여 첫 번째 수권자가 되며 원시유별제품의 1개로 5년간 재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이 거래는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 있는 모든 소비품과 의류 상품을 포함해 카르엘 (Karl) 을 제외하고는 카르게르첼드 그룹이 갖고 있는 제품 외에 안경, 향수, 시계, 보석, 호텔 서비스를 포함한다.
독점과 면세의 허가를 수여해 멕시코의 같은 제품에 상표를 사용할 수 있다.
Karl Lagerfeld Group BV 총재 겸 수석 Pier Paolo Righighi는 지난해 Karl (Kargerfeld) 브랜드의 소수주주가 되었다.
Karl Lagerfeld 회사는 앞서 Tommy Hilfiger 에 속하였으나 Tommy 1313일 Hilfiger 회사들이 Philips -Van Heusen (현재 PVH Corp) 에 의해 매수되었지만, Karl Lagerfeld 는 이번 거래가 아니다.
- 관련 읽기
- 돈 벌어줄게. | 개점 원가 창업 소품
- 패션 인물 |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 전시회 특집 | 2019 모아전자상업계 천인 정상회담 쌍11비전 대회
- 패션 인물 |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Thom Browne 전 세계 최초의 초코점 상선, 금메달 먹는 리듬?
- 유행화 | 신발이 발매되기 전에 디테일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H &M, Z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라인으로 빠져서 자구할 수 있을까?
- 패션 인물 | UA 는 "운동"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기사회생"이라고 말했다.
- 상장회사 | 부귀새는 퇴장할 수 없는 운명: 30억 채무 고현 49억 자산 회수 의심
- 종합 데이터 | 삼사분기 업종의 예상은 얼마입니까?중방적 기업 경영 관리자 에 대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