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준은 중국 피혁업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중에 두 개의 가방이 꽃도사자령에서 나온 것이 하나 있다 ”는 이 말은 가방으로 유명한 사자령이 업계 내 위치에 있다.
여기에는 8000여 개 생산형 업체, 18600여 개 경영 사업자가 40만 명을 넘어 매일 200만 개의 가죽 가공 생산, 연간 300억 위안, 수출입 136개국.
해마다 성지 ·사자령 (국제적) 가죽가죽가죽껍질에서 개막한 피혁제절로 ‘중국가죽구의 도시 ’라는 이름을 더욱 크게 자랑하고 있다.
성지그룹 임준에게 지난 2014년에는 특이한 의미가 있다.
이 해 국내에서 몇 년 동안 내공을 수련한 임준은 국제시장의 수수를 가속도로 완수하고 국제시장의 아름다움을 꾀했다.
지난 상반기 만에 유럽을 뛰어넘는 터키, 지중해 연안의 이탈리아, 유럽심장이 있는 폴란드, 이후 시근평 주석을 따라 라미의 행진을 펼쳤고, 왕양 부총리를 따라 북유럽과 중동유럽으로 뛰어들어...
2009년 공식 입주해 성지 ·사자령 (국제) 피혁피성 이후 임준은 줄곧 전형 업그레이드 관구, 국내 국제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찾는 중국 피혁업에 기여했다.
그는 혁구의 ‘위성성 ’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끌어들인다 ’는 전략을 달성하고, 세계 우수한 브랜드, 제품, 디자인, 디자인, 이념과 중국의 광활한 시장 수요를 ‘무봉 대합 ’을 진행해 중국 가죽구업에 ‘스마일 곡선 ’의 가치를 높게 하고, 그가 발기하는 중국 가죽 패션 축제로 피혁업의 ‘오스카 ’로 불리며 명예를 발양하는 자주브랜드의 요람이 되었다.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보내서 전화판매를 하고, 운반한 적이 있고, 운전사, 컴퓨터도 팔고, 심지어 사람을 도와 숙제까지 하는데 ….
많은 일반인들의 눈에는'부자 2대 '이력력과 달리 1981년에 태어난 임준은 전형적인'지2대','창립'이다. 유학 때 자신의 학해생애를 알바 하며, 그에게 소중한 창업 경험을 남기고, 앞으로 중국 피혁업계에서 풍운을 쌓아 큰 사유를 쌓았다.
1999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임준원은 호주 마코리대학에 유학을 갔다.
그때는 IT 업종의 풍생수부터 회계학과를 읽던 그가 선생님의 건의에 정보과학기술을 전독하였다.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고 방금 전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임준
과학기술주의 거품을 당한 것은 그가 사회에 발을 들여놓을 때 겪은 첫 번째 좌절이다.
새옹지마, 이 좌절은 어떻게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지를 배웠다.
심사숙고 끝에 그는 굳게 걸어갔다.
이번 선택도 강렬한 위기의식을 갖게 했고, 위기가 있으면 유기적이다.
‘역경 ’이 말한 ‘음중, 양, 양, 양, 그늘이 있다 ’와 같이 모든 사물은 고봉이 있고, 저곡도 있고, 저곡에서 힘을 축적해 더 높은 높이에 반등할 수 있도록 한다.
이국적인 타향에서 공부와 생활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르바이트를 단련으로 삼는 것은 더 정상이다.
하지만 임준에게 유학 기간 동안 가족기업의 불황을 만나 알바를 하는 것은 순수한 단련에서 자기를 양육하는 방법이 되는 것 같다.
2000년부터 저조한 경제형세는 그의 가족 기업에 영향을 미쳤고, 최악의 경우에는 회사도 전화요금도 내지 못했다.
그는 곤경에 처한 탓이 아니라 아르바이트를 통해 학비와 생활비를 해결했다.
지금까지 임준은 그가 전단지를 파견한 첫 번째 일을 기억하고 있었다. 그때의 월급은 5.5호주달러밖에 없었고, 그는 밥 한 끼를 먹으면 6.5호주달러가 필요했다.
밥 한 끼를 한 시간 넘게 서 있어야 바꿔 오는데, 이 등가교환은 그 밥의 소중함을 깨닫게 했다.
얼마 후 그는 전화로 판매하고, 기본급은 10 마카달러당 거래가 5호주달러의 공제로 나왔다.
나중에 그는 양인들을 도와 운반하러 갔지만 시급은 매우 높지만 23 ~27 ~27 달러에 이르지만 밤2시부터 일을 해야 한다.
그러자 그는 자주 저녁에 학교를 떠나 아침에 수업을 하기 전에 급히 서둘러 돌아가 생활비를 보조했다.
많은 아르바이트 경력에서 향후 임준의 창업 사고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학우를 도와 숙제를 하는 것이다.
3학년 때 임준은 공부의 흥미를 높일 수 있고 학업 수준을 높일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 말했다.
당시 시장에서 수용할 수 있는 대1학년 1학년 1부 작업은 150호주달러의 보수로 2부 작업은 250마트에 달한다.
이런 비즈니스 패턴이 한동안 운영된 후 문제가 발생했다.
그 하나는 "처음 알게 된 학우들이 나를 찾아 숙제를 해 자주 하는 작업이 B 급과 C 급의 차이를 나타내며 자신도 통제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임준은 "낮은 점수를 받은 동창이 불쾌하겠다"고 웃었다.
그러나 컴퓨터 프로그래밍 때문에 같은 과목은 다르게 표절이 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작업은 A 급 점수를 완전히 보장할 수 없다.
둘째: 숙제를 도우는 것은 종이에 불을 붙이지 않고 학교측이 발견되고 학적을 취소하고 학교를 떠나 재학생의 숙제를 하는 위험이 크다.
셋째: 같은 타입
라이벌
태국, 인도네시아 학생들이 참여하는 나라도 많지만, 가격 부담이 너무 크고 통일되지 않아 저가로 작업하는 사람들이 많다.
고민 끝에 임준은 해법을 찾아서 졸업한 학우를 찾아 협력해 중개인 역을 맡았다.
협상
이어 두 가지 일을 했다. 하나는 태국, 인도네시아 학생들을 모아 협의, 통일 가격을 통일했다.
두 번째는 중개인이 통합해서 계산서 (일반적으로 같은 숙제를 1인에게는 4과를 초과할 수 없다.
이상 두 동작을 거쳐 방화벽 체계를 세워 가격 혼란 문제를 해결하고 랜덤 리스트로 숙제를 누가 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과제 성적에 대한 불평도 해결됐다.
이 같은 구학아르바이트 경력은 임준의 향후 통합 산업 체인 상하류, 유통사슬 만들기 등 매복선이 묻혀 있다.
부지런히 치르면 갚아야 한다.
임준은 2004년 정보와 통신과학 학사 학위를 순조롭게 취득했고 마이크로소프트 인증 시스템 엔지니어 (MCSE) 와 CISCO -CNA를 성공적으로 취득했다.
임준은 당시에 왜 이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이 증서를 찾느냐는 생각을 했다.
여러 해 만에 이 경험을 회상하며, 임준은 그때 형성된 사유 패턴이 그에게 이득을 초래했다.
우선 어떻게 생각을 실제 행동으로 바꾸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최종 목적을 달성하고, 그 다음은 타인과 협력하여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셋째는 효율적이고, 절차를 어떻게 최적화하고, 시간을 줄이고, 이러한 사고방식은 타일 후 경영과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