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양 세관은 귀주 두 대 종합 보호 구역 발전을 대대적으로 지지할 것이다

2015/2/3 20:48:00 28

귀양세관종합 보호 구역

이달 2일 귀양세관 2015년 관구 업무회의에서 올해 귀양세관감독체제 개혁을 더욱 심화시켜 귀양증후군, 귀안증후군, 귀안증후군 발전을 대대적으로 지지하고, 전성화물무역수출입입구가 2014년 100억 달러를 돌파하는 기초에 이르렀으며,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귀양세관은 세관 본부 정상 설계에 따라 계속 장강 경제대 세관 구역 통관 일체화, 관검 협력 '세 개' 띠 신보, 속지, 띠 신주, 특정 관문 개혁, 적시에 세관과 검역 부문 대통관 건설, 단일창구'단일창구 '시험점 추진, 지난해 통관 무지화 작업 기초를 추진해 올해 무지화 작업장 및 영역, 탐소관구 내세관세수집중 징수 · 가공 무역 단모 관리 · 행 우표개혁을 감독하다.업무는 관리 기능 방식의 전환으로 종합 감독의 효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서비스 지방 외향형 경제 발전 대국에서 귀양 세관은 두 세관 특수 감독구의 건설을 적극 지지할 것이다.귀양 신드롬 보호 구역에 대해, 귀양 세관은 지역 내 기업을 완벽하게 적응 구역 내 기업을 설치, 경상 10, 전자 상무, 보세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판매 등 업무 수요 관리 시스템을 적시, 적시, 상하이 자유무역구의 세관 감독 혁신 제도를 보급할 것이다.귀안 신드롬 지역을 겨냥하여 귀양 세관은 그 연내에 국가 검수를 통해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봉투 (133대) 관문을 운행할 것이다.

이밖에 귀양 세관은 지방의 합리적으로 포국항공, 육로구안 항구에 맞추어 귀주 전자 구안데이터 플랫폼 건설, 귀양 관구내 통일의 세관 관리와 통관 서비스 정보를 조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단장단단의 관구 통관 체화를 실현하고, 시주에서는 대외 경제 절점 도시 신건 보세 물류 센터, 육반수, 케리 세관 기관의 일찌감치 비준을 일찌감할 수 있도록 촉진했다.

관련 링크:

영파 대외 무역 전환형 업그레이드된 지식재산권 전략 틀 을 추진 하다

지식재산권 의식을 강화하다.기업은 지적재산권의 홍보와 보급업무를 대대적으로 강화해야 하며 특히 기업 관리자들의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교육의 내용은 지적재산권의 개념, 내용 및 법률적 특징, 둘째는 우리 나라의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법률체계, 셋은 세계무역기구 지적재산권 협약 및 관련 국제공약이다.홍보, 훈련 및 보급을 통해 지식재산권 존중, 지식재산권 운용, 지적재산권 보호에 좋은 분위기를 형성한다.

(2)지적재산권 개발을 강화하다.일정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대형 대외무역기업에 대해서는 연구개발기구를 설립하고 지식재산권 개발을 늘려 효과적인 창의적 장려체제를 형성하고 효율적인 국외 지적재산권 정보 수집 채널을 마련해야 한다.중소형 대외무역업체들에게는 포동포동해 공성연구개발기관의 역할을 더욱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3)지식재산권 도입을 강화하다.지적재산권 거래의 발전은 발명인이나 상표권자가 개발한 지식재산권을 합법적으로 타인의 사용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 기초상에서 더 많은 연구 성과를 거둘 수 있다.지적재산권 거래는 서비스 무역의 범주에 속한다.이를 위해 지식재산권을 개발서비스무역으로 도입하는 중요한 내용은 잘 잡고 지식재산권 거래제도를 한층 보완하려면 특히 과학적 평가제도를 세워야 하며 현재가 두드러진 지적재산권 질압 등 문제를 해결하고 지식재산권 유치 채널을 유통해야 한다.

지식재산권 운용 강화.과학 기술 흥무역 전략을 적극 실시하여, 중견 기술 제품 수출 기업을 서둘러 육성하여 중견 역량 형성을 촉진한다.브랜드 강무역 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수출 브랜드 양성, 발전, 보호 사다리의 메커니즘을 세우다.국내외 각종 전문 전시회를 자주브랜드의 유효한 플랫폼으로 보급해 해외 브랜드를 인수 겸병하도록 장려하다.자주수출 브랜드 기업 국내외 상표 등록, 홍보 추진, 전문점 설립, 국제유명 상가, 다국적 전자 상무 및 지식재산권 보호에 큰 지지를 준다.

지식재산권 보호 강화.법 주체와 법 집행 조치 등에서 지적재산권 행정 집행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다.법 주체에 대해서는 기구를 완벽하게 설치하고 전직 지식재산권 행정 집법 행렬을 마련해야 한다.지식재산권, 공상, 세관, 비즈니스 등 부문의 협력을 강화해야 하며, 특히 합법적 집행을 강화해야 한다.법 집행 절차는 기존 행정강제집행 조치를 제외하고는 행정 집행 기관의 행정 지도작용을 발휘할 수 있으며 청증 절차를 대폭 적용하고 침권 기업에 대한 회방 제도를 세우고 행정 격려 등을 취할 수 있다.

지식재산권 인재 양성을 강화하다.전문 인재 자질의 고저 직접적 으로 대외 무역 사업 의 발전 을 결정 했 다. 우리 는 대부분 대외 무역 전문 인력 의 국제 무역 과 외국어 지식 지식 보호 를 중시 하는 법률 지식 보호 를 중요 한 법률 지식 기업 이 자주 지식 재산 권 을 확장 하는 능력 도 대외 지식 재산권 사건 의 주요 원인 이 되었다.앞으로 대외 무역 기업은 종업원들의 종합 자질을 높이고, 가능한 한 빨리 발전시켜 대외 무역 전문 지식 지식 재산권 소양을 갖추고 있는 대오, 영파 국제 무역 지적 재산권 전략의 순조롭게 실질적인 기초를 다져야 한다.


  • 관련 읽기

정책: 대외 무역 편의화 추진

지역 정책
|
2015/2/1 21:12:00
33

신강 면화 는 줄곧 보정 이나 하향 한다

지역 정책
|
2015/1/23 16:39:00
30

코교 중권으로 35개 오염 기업이 폐쇄되었다

지역 정책
|
2015/1/21 21:37:00
22

영하 질감국은 교정 방직 제품 품질 안전을 중점으로 삼는다

지역 정책
|
2015/1/19 16:36:00
33

성관 공상들이 겨울철 의류 전문 항목을 정비하여 품질의 관문을 엄격하게 관리하다.

지역 정책
|
2015/1/19 16:21: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 차관 종산 재진 이 대외 무역 정세 좌담회 를 개최 하다

시상무위 순시원 이승리는 천진대외무역정세를 총체적으로 보고하고, 물산, 방직 수출입 등 8개 천진 중점 대외무역기업에 대한 기업경영 상황, 직면한 대외무역형세, 발전 중 존재하는 문제 등 상황을 보고한다.시상무위 부주임 황춘염이 좌담회에 참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