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면은 캐시미어 에르메스, 키튼 등 최고급 남성복'어용 '소재가 비싸다.
해당 자료에 따르면 해도 면은 남미주, 중미주, 카리비아 지역에서 원산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동남연해와 그 부근의 섬들을 대량으로 분포해 해도면.
가장 먼저 광범위한 재배 해도 면은 남미주의 칠레부터 에콰도르 지역으로, 앞으로 북아메리카, 아프리카 이집트, 소담과 아시아의 일부 국가들이다.
현재 이집트와 서인도제도가 생산한 해도 면화는 전 세계 최고 수준으로 여겨진다.
항저우 빌딩의 한 남성 내의 브랜드가 이전에 내놓은 속옷과 상의와 바지를 합쳐 가격에 가깝다. 한 고객이 단숨에 10벌을 샀다.
속옷 10만 원을 호송하는 것도 취했다.
그러나 이 브랜드는 이 속옷은 일반적인 재료가 아니라 이집트에서 수입한 해도 면으로 매우 희박하고 비싸다고 강조했다.
"그 촉감은 실크의 매끄럽고 캐시미어의 부드럽고, 볼이 잘 일어나지 않으며 일반 면보다 마모도 강하다."
섬 면 은 섬유 특기 특기, 광택, 유연도 좋은 면화 품종 으로, 긴 솜 과 동등하지만, 사실 특성 비일반 긴 솜 을 비교할 수 있다.
16세기 해도면은 영국 여왕의 사랑을 받은 뒤 영국의 귀족들은 200여 년 동안 비해도 면은 안 입는다고 한다.
세계 60%의 해도 면은 한때 황실에 전용된 바 있다.
"전 세계 최고의 면이라고 해도 너무하지 않아요".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느 고급 남성복 브랜드의 지역 사장은 해도면의 우월하고 사치품 업계에서도 공인했다고 말했다.
해도 면은 원래 ‘ 캐시미어 질감, 실크 광택 ’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천연 식물 섬유지만 함유량은 0.65% 에 달해 모든 면화 품종의 최고다.
"열창 냉축의 성능이 두드러져 온도가 높을 때 섬유가 풀리고 온도가 낮을 때 조여진다"고 말했다. 이는 보온적인 역할을 하고, 동물 섬유의 캐시미어로도 비슷한 특성이 있다 "고 말했다.
그 사장은 말했다.
해도면은 일부 최고급 사치품 브랜드의 남성복 어용 소재로 알려졌다.
남성복 브랜드인 제니아는 하이드면 소재로 에르메스 전문점의 대부분인 남성 셔츠, 티셔츠도 해도 면으로 제작되었고, 수공으로 유명한 최고 남성복 브랜드 키튼, 모든 와이셔츠 소재가 세계 최고급 해도솜을 거뒀다. “셔츠를 열어 이 제품선부터 해도솜을 채택했다 ”고 말했다.
키튼 관계자는 세계 최고급 해도 면의 최대 구매 고객이라고 말했다.
해도면 속옷이 얼마나 비싸요? 세 개의 브랜드의 셔츠는 거의 7000원 이상, 키톤의 해도면 셔츠는 8000여 위안 밑으로 주문된 가격은 20% 더 오르다.
Jania 전문점 판매원들은 이곳에서 가장 비싼 셔츠 한 벌은 300건의 해도 면 셔츠, 판매가 12900여 위안을 팔았고, 전문장에 다른 셔츠 가격은 대부분 3,4천 위안에 달했다.
해도 면은 전 세계 면화 생산량의 수십만 분의 1을 차지할 뿐, 가격은 실크와 캐시미어 보다 비싸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해도 면의 연간 생산량은 글로벌 면화 생산량의 0.004%로 ‘피라미드의 존재 ’라고 할 수 있다.
“해도 면방으로 만든 원단은 전 세계에서 1년에 몇 백 톤밖에 안 됩니다.”
한 고단 남성복 브랜드의 지역 사장은 이 수량이 사치품 업계의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없다고 말했다. 더욱이 대량 생산은 말할 필요가 없다.
수입 면사 사업에 종사하는 한 업체는 면화 가격에서 보통면면의 가격은 약 12만 원으로 중고급에 속하는 이집트용 솜은 약 78만 위안, 해도면은 최소 수십만 위안이다.
원단으로 짜면 200개 이하의 가격은 적어도 34백 위안이다.
"원단 가격으로는 해도면은 면이지만 값비싼 정도가 진사와 연금 ’이라는 캐시미어를 넘어섰다."
이 공급자는 표시한다.
중국 면화협회의 정보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기본적으로 99% 이상이 보통 육지 면으로 수입이 극히 적은 해도면이다.
한 수입 원단 공급업체는 섬섬 면은 자원의 희소와 비싸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기본적으로 금자탑 뾰족의 의류 브랜드나 단체가 독점되었다고 말했다. "일반 의류 기업은 상품원이 없으면 큰 대량 생산을 하면 쓸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개인정제의상가게는 해도솜을 구입할 방법을 강구하거나 디자인을 위해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자체 고단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공급자는 스포를 했다.
수공 채취 + 고난도 방직 공예, 해도 면도 소중
천연의 촉감을 유지하기 위해, 후기의 특제 가공을 위해 모든 섬 목화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수공으로 채굴한다.
일반적으로 면사의 지수는 높을수록 가늘고, 원단의 가격도 비싸다.
"평소에는 면복을 많이 샀는데, 지수는 40에서 60사이로 비교적 좋은 정빗, 80개가 이미 정상에 이르렀다."
수입 면사 공급업체는 해도면과 세계 3대 최고급 면으로 불리는 이집트솜과 미국 피마솜, 지수는 100가부터 160가량으로 많지만, 섬 면은 섬유가 너무 길고, 매우 가늘고, 500가량의 규격으로 된다.
그러나
면사
수량이 높을수록 공예에 대한 요구도 높을수록 거즈가 가늘고, 만들어진 천은 얇아서 쉽게 끊어진다.
"섬 면처럼 가늘고 긴 섬유로 500가량으로 짜야 할 가능성도 매우 낮다."
이 공급업체에 따르면 성 내 일대의 방직 업계에서는 해도 면의 쪽지가 거의 없었고 많은 공장에서는 그렇게 높은 규격의 고객이 없었고, 다른 면에도 그렇게 높은 공예 기준에 이르지 못했다.
그 고단
남성복 브랜드
지역 매니저도 해도 면의 수량은 2,300개 이상까지 하면 원단이 너무 얇아서 만든 복장이 닳아서 반복적으로 세탁되기 힘들다고 말했다.
정말 좋은 해도 면복은 사실 비교적 쉽게 다스린다.
시장에서
해도면
"어룡이 혼잡하여 옷 한 벌의 원단 원가가 천원보다 낮을 수는 없다.
전설의 해도 면은 이처럼 희미하고 시장의 복장과 원단 속에는 ‘해도면 ’이 어목혼주에 많이 있다.
해도면은 긴 솜과 같기 때문에 일반적인 긴 솜 의상이 ‘해도면 ’이라는 이름으로 직접적으로 꼽힌다.
한때 홍콩에서 온 해도 면도 의상 분야에 전해졌다.
국내 신장 지역도 해도 면을 양육하고 있다.
하지만 세계에서 현재 인정받고 있는 최정상급 해도 면은 이집트와 서인도제도가 생산되고 있다.
한 대형 쇼핑몰에서는 해도면과 관련된 제품이 1700여 건을 찾을 수 있으며, 해도면 티셔츠, 셔츠의 단가가 2,300원에 불과하다.
반면 쌀 3,400원짜리 원단 가격에 따라 성인 의류는 약 2미터 원단, 보조감, 부품 등 한 벌의 원가를 적어도 천 원씩 올려야 한다.
"해도 솜이 많이 달렸고, 실제 성분은 성분과 어울리지 않았다."
공급자 스포.
업계에서는 한때 유행했던'서인도 해도면'이 실제 연간 생산량보다 높았던 라피와인과 같은 국내 상황.
즉'서인도군도 해도 면협회'가 있는 W.I.S.I.C.A.A.
- 관련 읽기
- 대리 추천 | 광동 대외 무역 원본 의류 대규모 내수
- 주식시장의 풍운 | 오평:권중판덩이가 손잡고 살인 & Nbsp
- 뉴스 택배 | 贸易警示:出口服装警惕APEO含量超标
- 전문가 시평 | 유기붕: 국제금융위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 뉴스 택배 | 内销市场逐渐升温 品牌男装销量大增
- 뉴스 택배 | 큰 카드는 ‘ 장난꾸러기 ’ 를 팔 수 없다
- 지방 프로젝트 | 服装“尾货”进入核心商圈该还是不该?
- 재경 요문 | 유로위기: 하반기'재앙 '중국
- 활동 선전 | 황하 과학기술대학 에서 제1회 친환경 복장 디자인 대회를 개최하다
- 재경 요문 | 수입 분배 개혁 방안이 여전히 완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