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에서 총애를 잃은 것은 단지 인생 에피소드 일 뿐이다

2014/10/1 13:21:00 10

직장에서 총애를 잃고 에피소드인사

직장에 들어선 것은 우선 생존 본능이며 생존의 환경과 기초가 있어야 자기 가치로 높아질 수 있다.

직장에서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겠다 ’고 고집하는 것은 심리적인 문제이며 현실적인 처리 방식과 태도이다.

‘ 회초초 ’ 와 ‘ 회초초 ’ 를 먹지 않는 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 그 내면은 풀의 자체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이러한 선택에 따른 사회적 평가는 개인심리에 미치는 영향이다.

‘좋은 말은 회초를 먹지 않는다 ’는 전고가 양량리리마구간을 빠져나와 넓은 초원을 향해 달려가고, 한눈에 신선하고 맛있는 풀을 힐끗 볼 수 있게 되자 선로를 따라 먹고, 배가 큰 허리를 동그랗게 ‘집 ’을 다시 한 입 먹고, 서둘러서 한 입 먹고, 서둘러 다시 누락된 풀을 메웠다.

다시 말하면 모든 뒤의 풀도 좋지 않다. 모든 눈앞의 풀도 좋은 풀도 아니다. 다만 좋은 풀을 잘 먹게 될 뿐 눈앞의 풀을 자세히 먹을 수 있는 풀도 없다.

원문 속 ‘나 ’는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가는 것이 두려워 다른 사람에게 우스갯소리를 당하기 때문에 망설였다.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면 좋은 말이 아니다.

‘회초리 ’를 먹고 싶다면 ‘나 ’는 자신이 했던 선택에 대한 후회를 표시하고, 교정을 하고 싶다면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고 자신감이 부족해 내면 충돌이 생긴다.

이런 개인적인 사건에 대하여 우리는 아래의 몇 방면에서 탐색할 필요가 없다.

미래의식을 기르다.

‘나 ’는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일할 때 이 사이트의 인재가 구제되어 자신의 재능이 뚜렷하게 드러나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

만약 ‘나 ’가 스스로 직업 생애 계획을 펼쳤다면, 자발적으로 일치할 것이다

직업 기회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좋은 방향을 잡으려면 서둘러 성공할 수 없는 것이다.

웹 사이트의 인재가 구제되지만, 전문적인 기술이 있으므로, 당신은 무엇을 잘하든지, 가능한 한 그곳에 의지하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일을 깊이 연구하고, 당신이 천천히 업무 핵심 또는 팀 리더로 승진할 때, 앞의 길은 평탄한 길이다.

인재 가치관

.

‘나 ’가 구유를 벗어나 스스로 자신의 재능을 더 잘 발휘하고 자기 가치를 다시 확인하기를 바란다.

현실에서는 이러한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자기 가치를 실현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예를 들어 ‘ 아르바이트 황제 ’ 인 당준은 몇 번의 역주들이 자가치 효과를 확대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도박은 유일한 경로가 아니다. 눈앞의 일을 잘 해내는 것은 아니다. 업계가 정교하고, 꾸준히 살아가며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항거하고, 한입 먹고, 서식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기회 원가를 줄이고, 그 인재의 가치도 향상과 확대될 수 있다.

심경

성패를 결정하다.

옛말이지만 누구나 좋은 마음가짐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회초초 ’를 먹고, 과거에 있었던 문제에 대해 용감하게 책임을 져야 할 뿐만 아니라, 수납과 교정, 침착하게 직면해 평상심으로 지낸다.

우승열패적자 생존은 자연생존 법칙이다.

삶은 고난이고, 즐기는 것을 늦춰야 하며, 책임을 지고, 현실에 직면하고 균형 있게 살아가야 한다.

눈앞의 풀이든 뒤의 풀이든 풀이든 굶어 죽는 것보다 먹으면 독초를 먹지 않으면 살아갈 수 있다.

  • 관련 읽기

소매상은 어떤 사람을 붙잡아야 합니까?

인사 노사
|
2014/10/1 12:52:00
6

새로운 풍향: 일하는 것이 가장 좋은 투자다

인사 노사
|
2014/9/30 11:00:00
16

직장에서 어떻게 관리를 할 것인지를 간단히 분석하다.

인사 노사
|
2014/9/29 12:44:00
17

직장 성경: 너의 미래 고용주가 세 가지 알고 싶어

인사 노사
|
2014/9/29 12:29:00
13

인재가 기르는 인재 표준을 선용하다

인사 노사
|
2014/9/29 12:15:00
8
다음 문장을 읽다

합격 점장 은 최소한 기준

1점의 길이라면 먼저 자신의 관리직에 대해 명확히 분명한 것은 큰 분야에서 3개의 관리 내용, 상품관리 (상품관리), 점원 관리, 점원 관리 (성과관리)로 나눌 수 있다.점원 출신으로 기업 관리 경험이 부족한 점장의 직위에 올라간 뒤 자신의 직책을 명확하게 하지 않은 점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