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연령층 마케팅 충고
베이비 조기 시대에 태어난 세대, 가장 젊은 것은 이미 만 50세가 되었다.그러나 최신 조사 연구자료는 50 +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광고를 배척하는 정보가 이 사람들의 이해에 대한 실수를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국국가데이터국(Office of National Staatistics)의 데이터는 현재 영국은 2200만 나이가 50세가 넘는 인구로 대략 인구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이러한 현상으로 보면 이 방대한 베이비 시대의 사람들이 얼마나 소홀히 하고 있는가?
50 + 연령층이 설립한 글로벌 사이트 하이50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 연령층의 소비자 중 4% 만이 브랜드 광고를 특별히 상대로 만든 것으로 나타났다.이 연구는 마케팅 연구기관인 Research Now 집행, 총 1305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조사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가 이 그룹을 중시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5분의 1의 소비자는 완전히 브랜드에 의해 배척됐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50+나이군체브랜드에 소홀히 당하거나 얼버무리고 하지만 2020년까지 이 연령층은 영국에 있는 사람이 50%를 넘어 현재 이런 시장 현상은 매우 괴이하여 받아들이기 어렵다.하이50의 대표이자 기자, 텔레비전 프로그램 주인 마리라 프로스테라프(마리엘라 플로스텝)가 말했다.
소비 잡지출판사 IPC Media — 이 기관은 현재 마케팅자들이 25 ~ 35세의 소비자들에게만 중점적으로 잠재된 것은 잘못된 것이다.비교해 보면 젊은 그룹들은 나이가 많은 소비자처럼 부유하지 않다.
이 기관의 통견부문 담당자 아만타 비킨턴(Amanda Wigginnt)은 “모든 브랜드는 밤낮, 지속적으로 지속적인 소비자 대화를 해야 한다는 목적은 진정으로 그들을 이해하는 것이며, 얼버무리지 말고 ‘노년군체’라고 부르지 말라”고 말했다.많은 브랜드들이 이 점에서 실수를 저질렀지만 소비자들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비타민턴이 소비 그룹에 대해 많은 소문이 있다. 예를 들면 그들이 사는 것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브랜드 충성 고객 등이다.사실상 그들은 브랜드에 많은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들은 충분한 지배 수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어느 정도 변화가 큰 연령기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변화는 이태리 여성 의류 브랜드 Sotto Sopra 의 성장 동력 소재로 이 브랜드 사이트에 따르면 그 목표는 ‘성숙’여성을 끌어들이고, 브랜드 디자인의 기초는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소비자 통견이다.이 브랜드는'럭셔리 기본'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목표인들은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이나 다른 신체 문제가 있는 여성들이 많다. 신체 증상이 정상적인 체온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럭셔리 기본'시리즈의 재료와 디자인은 신체에 특수한 보호작용을 할 수 있다.이 계열의 의류용 재료는 천사 면으로 신체의 땀을 흡수하고 체외를 배출할 수 있다.
Sotto Sopra 브랜드의 영국과 유럽 지역 업무 발전담당자 다니엘 워슨(다니엘 Watson)은 현재 브랜드를 중시하고 50 + 연령군체를 존중하고 무시당하고 있다. 이 점은 의류 브랜드 광고에서 특히 눈에 띈다.더 연장자를 위한 옷광고라도 마케팅 때 자신의 목표 인파가 누구인지를 자주 잊는다.
워슨은 "일부 브랜드의 제품이 더 연상인 사람들을 전문적으로 상대로 사치품 디자이너 하나 선정했지만 일부 여자들이 입는 제품을 창작했으나, 브랜드 의상을 홍보하는 모델도 20대, 이런 방법은 갈등이다"고 말했다.
High50 연구에 따르면 50 + 연령층이 브랜드 광고에 대한 인상이 보편적이지만, 그들은 자신의 나이에 대해 모두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50~59세 인구 중 71%는 자신의 나이에 대한 감각이 양호하고 60~64세 중 이 숫자는 78%로 상승했다.
연구에 참여한 절반 이상은 현재 만족스럽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더 많이 하기 때문에 44%가 현재 자신이 원하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 이런 현상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크게 결절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반면 50 + 연령층은 자신의 나이에 대한 감각이 양호하고, 그들은 생활과 가계지출을 누리고 통제권을 갖길 바란다; 한편, 광고주와 마케팅원들은 이런 상황을 중시하지 못하고 이 집단과 대화가 결여되어 있다. ”하이50 최고경영자 제임스 베루스(James Burrows)가 말했다.
그는 이 그룹이 가장 경제력이 있다고 덧붙였다.이 때문에 낡은 관념을 버리는 것은 50 + 연령층이 어떤 위기를 겪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많은 사람들에게 50세에 들어서는 하반생의 아름다운 삶의 시작을 의미한다.
연령 대변인
어느 연령층의 대변인이 되는 것은 브랜드에 대한 위험이 크다.그러나 조사 기관인 Research Now 의 조사 연구는 50 + 나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브랜드 광고에 대한 대변인의 나이에 대해 어떤 소감을 반영했다.
조사연구자 1200개에 참여한 응답자의 59%가 실제 나이보다 어리다고 생각하는 응답자가 23%가 실제 나이보다 5살 연하다고 생각하는 27%가 실제 나이보다 10살은 어리다고 생각하는 반면 9%는 실제 나이보다 20살이 어리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조사 연구에 따르면 나이는 65세 이상인 응답자 67%가 나이를 먹을수록 젊음을 느끼는 것에 동의했다.
그러나 노인들의 이런 견해는 브랜드 광고에 대한 17%의 응답자가 50대 층을 넘은 광고에 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13%의 광고가 매우 노골적이라고 생각했다. 11%는 이 광고가 드러나는 내용이 틀린 것으로 나타났다.4분의 1의 응답자가 50~70세의 브랜드 광고 내용이 부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5분의 1인만 괜찮다고 생각한다.
프로스테라프는 이 연령층의 인구 증가로 시장 잠재력이 크다고 말했다.그러나 기업은 적극적인 자발적인 세대이자 소비 활발한 세대다.그러므로 기업은 해당 집단의 광고와 언론 투방 전략을 살펴 문제점을 찾아내야 한다.
캐주얼 소매업자 Hotter 를 겨냥한 것은 바로 50 + 연령층에 대한 광고가 이미 커다란 변화를 보이고 있다.이 브랜드 최고경영자 피터 테일러(Peter Taylor)는 “특히 일부 특정한 업종과 브랜드에 대해 기업은 이 집단의 중요성을 의식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광고도 바뀌어야 한다고 덧붙였다.이 단체의 광고에서 50~70세 모델을 볼 것이다.이것은 일종의 관념이 바뀌고, 전통적인 관념은 연상의 군체를 패션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새로운 광고는 사람들의 이런 관념을 바꾸게 된다.
기술과 사교 매체
올해는 만위망 창립 25주년을 맞아 50 + 연령층이 인터넷의 발전을 입증했다.High50 의 조사 연구에 따르면 이 연령층 대부분이 인터넷을 잘 알고 있다고 한다.50+연령층 중 2%가 인터넷 기술을 좋아하지 않는 반면 78%는 인터넷의 활약 사용자다.그러나 이 연구는 기업이 이에 대해 오해가 있었다고 판단하는 소비자들이 인터넷 기술을 즐길 줄 모른다.
프로스테라프는 현재 기업들이 이 집단에 대해 보편적으로 얼버무리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 특히 기술 분야의 기업에 대한 기업이 기술 분야에 있다.사람들은 노인에게 "아, 스마트폰으로 마이크로보를 할 수 있어?"라는 말을 외계인처럼, 아주 중요한 과학기술은 50+ 나이그룹이 만든 것, 예를 들면 만위망 발명자 티엄 버나스 리(Tim Bernerners-Lee), 마이크로소프트한 빌 게이츠(Bill Gates) 등이다"고 감탄했다.
Research Now 조사 연구에 따르면 45 + 50 + 연령층은 미디어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발견했고, 28% 는 자신의 동갑인이나 동반자를 통한 것으로 나타났다.브랜드로서는 기술 전파를 통해 마케팅 정보가 여전히 효과적인 방법이다.
소셜미디어에선 젊은 세대가 페이스북을 뽑고 있다는 보고도 있지만 50대 넘게 나이에 페이스북은 소셜 사이트 1위라고 한다.또 하나의 디지털 효과 마케팅 기구인 아이Prospect가 전개한 연구에 따르면 영국의 절반이 넘는 70세 이상인 사람은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60~69세 인파 가운데 이 숫자는 62%, 50~59세 사람들 중 68%였다.
이 연구는 50 + 연령층, 트위터의 사용률이 10% 까지 낮다고 밝혔다.소셜 사이트 Friends Reunited 는 50 + 나이그룹에서 이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사람들 중 5분의 1이 트위터를 사용한 가운데 30 ∼ 39세의 트위터 사용률은 13% 라고 밝혔다.
다원 채널
Steves 그룹의 소매 컨설팅 업체 프라그마는 이 연령층의 쇼핑 상황을 깊이 연구해 연구한 결과, 연상 소비자들이 매장 내 쇼핑을 경향한 것으로 알려져 그동안 이 집단에 대한 관념을 바꾸었다.응답자 1308명 중 76%가 거리에서 쇼핑을 하고 있으며 73%는 온라인 쇼핑을 진행했다고 답했고, 12%는 태블릿컴퓨터나 휴대전화 인터넷으로 쇼핑을 했다.
“재미에서 50 + 나이그룹은 자신의 강력한 경제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광고주는 이 연령층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이로써 영국지역 광고부 관계자(Phuong Nguyen)은 "선상 채널 홍보에 대한 광고주가 단도적인 해결 방안을 채택할 수 없다"며 "브랜드와 일부 고객이 다른 고객을 상대로 차이를 전파하고 자신의 내용을 명료하게 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예를 들면 지난해 1월부터 5월 중순까지 영국 이잼 사이트, 50~59세 군체 검색 스키 장비의 횟수는 18~29세 그룹의 검색 횟수보다 140% 높다.
완측은 "많은 브랜드들이 자기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의식하지 못했지만 디지털 마케팅의 매력 소재이기도 하다. 브랜드가 사용자에게 기반되는 취미점 소비자를 쇄정하고, 꼭 나이에 따라 브랜드가 중요한 고객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프라그마의 조사는 또 브랜드가 실체점과 선로 소비자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하고 어떤 공약을 현금으로 전달해야 할지 확인했다.매장 내 쇼핑 체험, 응답자 60%가 더 많은 수은원, 37%가 쇼핑 환경을 더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가격 인하 연말 판촉전 상가가 얼마나 하락할 수 있습니까?
- 시장 동향 | 운성: 면농이 속속 판매 & Nbsp; 기업 다방면 판매
- 지방산업 | 남해 수출 중소기업 내년 주문 생산력 이 1% 미흡 하다
- 시세 분석 | 가흥시장: 견사 등락 상호 현현 & Nbsp; 좁은 폭이 흔들리다
- 시장 동향 | 전국 면 생산량은 2할 & Nbsp; 현물 거래가 저조에 빠졌다
- 지방 핫점 | 2011 해녕 중국 피혁성 겨울 패션쇼
- 기업 정보 | 真维斯貌似中庸的出其不意
- 시장 연구 | 덕주: 목화씨 진락 & Nbsp; 면가 기본 안정
- 지방 핫점 | 절강은 올해 사장이 활주로 200 &Nbsp, 9개월 소망업체 2.5만개
- 세계 시각 | 인도티 루프 집단 방직 기업 생산 이 파업 으로 마비되었다
- Adidas Originnals 아디다스 삼엽초 ZX Flux 2.0 새로운 배색 디자인 신발 이미지
- 스트리트 스틸
- 아스팔트 길 더 보기 좋다 가을 사막 부츠 필수
- 오강 국제: 소득 계층 확립 조정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 E.MASA 이만사 여자 신발 2014 가을 신상품 아이템 슈즈가 습격
- 사치화, 이지미츄, IPO 에 접근해 10억 달러.
- 어룡이 혼잡하여 사치품 감정사가 국내 시장에 인기가 있다
- 진강 은 전문 사냥 기구 를 도입하여 기업 에서 인재 문제 를 해결 한다
- 한 피초기업의 이익 패턴의 변화
- 향수촌 피초 가공 은 백 년 의 역사 를 깊이 가공 하여 변화 를 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