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추석 때 엄마 보내기 좋은 피임마 핸드백 시리즈.

2014/9/3 12:57:00 69

LV구렁이 가죽FIAMMA 핸드백

당신은 어머니에게 무슨 추석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하지 마세요. 더 이상 생각하지 마세요. 또 어떤 예쁜 가방보다 더 여자를 즐겁게 할 수 있을까요?LV샤넬, 너무 새로워, 그 모녀가 엄마에게 당신의 사랑을 말해라!

남자친구와 은애 커플룩이 있다. 좋은 규우와 달콤한 자매룩이 있지만, 자신과 가장 가까운 가족과 같은 옷으로 애정을 표현할 생각은 없다. 친친자룩을 입으면 어린 친구라면 더 성숙한 방식으로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나이를 뛰어넘는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핸드백, 엄마와 함께 모녀와 함께 가방을 들게 하는 ‘수은애’의 경우, 그 작은 커플, 위규의 꿀보다 훨씬 높다!

1. Salvatore Ferragamo 중호 누드 핑크 FIAMMA 핸드백: 누드 핑크색 핸드백은 연령을 가리지 않는다. 엄마하나, 모녀가 가방 베스트 선택!

2. Salvatore Ferragamo 트렁크 블랙 피임마백: 검은색 수정은 가방에 블링블링블링블링블링 블링블링 블링블링 패키지 들어도 절대 문제 없다. 젊은 패션의 트렌디한 스타일리스트 입금!

3. Salvatore Ferragamo 트럼펫구렁이 가죽FIAMMA 핸드백: 럭셔리한 구렁이 가죽 무늬가 신분을 돋보이기 좋은 연장 여사님, 이런 화려한 가방을 엄마에게 선물해 드립니다!

 [필라그모 2014 가을 FIAMMA 핸드백 시리즈!]

 

FIAMMA 핸드백 시리즈의 주제는 독특한 이역 풍미인 전블랙 악어가죽, 앙모와 소가죽 조합, 질감이 가볍고 가벼운 palmellato 마사지 소가죽으로 1970년대 복고 얇은 날염 프린트 패턴의 실크 라이너 라이너 라이너에 맞춰 메탈 핸드백을 곁들였다.

계열 핸드백의 컬러는 가을의 갈색 컬러를 위주로, 짙은 갈색, 검은색, 이끼, 붉은색, 붉은 색, 대서양 블루, 포도색, 옅은 베이지 색상, 정교한 가죽 처리에 더욱 금속 장식을 빛냈다.

  [디테일]

  FIAMA 핸드백디자인은 5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모두 반원형 손잡이를 보유하고, 실용적인 클래식 강cio의 버클 포켓을 갖추고 있으며, Ferragam의 유구한 역사와 현대 디자인과 럭셔리한 공예에 대한 꾸준한 추구, 고품질과 실용적인 결합은 풍부한 디테일 중, 골무늬 압축으로 꿰매는 두 핸들, 두 지퍼 금속 가방을 탈부착할 수 있으며, 어깨끈을 조절할 수 있는 우아한 리본 안감.

  • 관련 읽기

가을 겨울 가방도 환절기 긴 핸드백 실용 마스크

핸드백 창고
|
2014/9/3 10:20:00
65

샤넬을 남자친구 등에 업고 56년 만에 변함없는 클래식

핸드백 창고
|
2014/9/1 17:38:00
240

몇 년 동안 스타들에게 놀린 에르쿠스 빅킨백

핸드백 창고
|
2014/9/1 17:21:00
161

스타들과 함께 레드카펫을 걷는 가방을.

핸드백 창고
|
2014/9/1 14:01:00
43

더 유능한 CHLOE 한정 핸드백 시리즈.

핸드백 창고
|
2014/9/1 13:53: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빅 립스틱 시색 리포트 매실색 이 올 가을 에서 가장 덥다

여름을 말하자면 물론 각종 사탕과 마카롱 색은 물론, 하지만 ‘휴 ’는 여름이 지나고 초가을이 다가왔다.이번 시즌의 가을 겨울, 우리는 어떤 색깔을 따라야 할까? 차분하고 따뜻하고 진한 색깔은 절대 틀림없다. 하지만 작은 편집장들은 여러 개의 핫 립스틱을 한번 살펴보고 매실보라색 이 가장 사랑인 것 같다! 다음은 어떤 브랜드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지 살펴보자. 그리고 어떤 색상도 뜨겁게 받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