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08/9/12 0:00:00 10232

방직업

최근 개막한 국제복장절에는 강소성 위주의 지도자들이 방직 의류 기업의 부가가치와 경쟁력을 높이는 데 관건이 브랜드, 명품을 창립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 논술은 강소 제조 대응에 도전해 출로를 밝힌 것이다.

외수 수축, 원가 상승, 경쟁 강화, 일부 에피소드 생산 위주의 수출 가공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자주적 창신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는 반드시 깊이 깨닫고 날로 두드러진 ‘브랜드 기회 ’를 서둘러 잡아야 한다.

‘비타 ’ 두 글자가 40유로, 같은 구두를 더 팔기 때문에 ‘비약 ’ 상표, 가격 전후 10배 차이, 브랜드 부족 의류 업체, 햇볕 패션 ’이 올해 판매량이 급증하고, 가격을 거스르는 기업은 시장에 진출하는 기업이 중요하고, 브랜드의 장점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1990년대 말 국제제조업이 강소에게 대량으로 이동할 때 일방적으로 대량의 기업이 초반, 실력이 부족한 마케팅 네트워크와 애프터서비스 시스템은 브랜드 보급비용을 지불할 수 없고, 상표 브랜드는 왕래가 국제적 기업이 대리 생산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 강소제조 (강소제조)의 자주 브랜드가 제한을 받지 못하고 있다.

이런 상황은 강소에게 독보적이지 않다.

국제제조업은 지난 날, 한, 중국 대만이 이전한 초에 그들의 많은 기업들이 가는 것도 스티커 가공의 생존도 있다.

당시 삼성전자는 일본 브랜드의 모델이었고, 그 제품도'저렴'과'모조'의 대명사였고, 그때 대만 거느가 자신의'Acerer '브랜드 등록에도 불구하고'10년, 20억 달러'의 대가를 치렀다.

사실상 국제산업을 인수하는 국가와 지방에 대해서는 자주브랜드를 창설한'좋은 수확'이 아니었다. 기업과 지역의 경제 실력이 어느 정도 축적된 후'브랜드 기회'가 얼마 안 남았다.

2001년에 거창한 에이어에서 분별된 유명 에이스는 수년 만에 ‘ 벤큐 ’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육성했다.

장소는 이런 브랜드의 기회기를 맞았다.

시간관점에서 강소외외외경제발전이미 여러 해, 일, 한등 나라에진진적이 적이 한 ‘브랜드 기회 ’(국제제조업체자본진후 15년 정도), 한 대량기업들이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적 생산생산에서 자주브랜드, 자극국제브랜드브랜드의 실력을 발전해 왔다, 동동력에서 보면 수요하압, 비용상승및 경쟁가가가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인 ‘브랜드 제조업체창창자주브랜드의 요구요구가 절절절절절절절절절에, 외제조에 대한 대량대량대량대량대량기업들이 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또 전문적인 장려자금, 재정, 금융, 무역촉진, 지적재산권 보호 등을 통해 시리즈 정책을 내놓고 기업 자주브랜드 건설 외부 환경이 끊임없이 최적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강소기업은 "브랜드 기회"를 앞다투어 장소기업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장쑤 기업은 기회를 파악하고 자주적인 브랜드를 창설하고 브랜드 전략을 창설하고, 브랜드의 패션, 문화 콘텐츠의 마케팅 능력을 높이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늘리고, 장쑤 브랜드의 인지도, 경쟁력, 경쟁력 향상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지난 세기 말부터 한국 삼성이'모조'를 바꾸고 우수한 디자인인재를 모집하고, 중금으로 강대한 연구 개발팀을 수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수상한 회사로, 1988년 서울 올림픽부터 삼성 브랜드 이미지의 투입, 브랜드 마케팅은 매년 수억 달러에 투입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2006년 소니다168억 달러를 넘어 삼성의 역정, 강소기업이 공부할 만하다.

원가가 상승하면서 제조업 자본의 재이동이 불가피하다는 전망이다.

그해, 일, 한 등 나라는 제조업 자본이 대거 다음 목표로 이동할 때, 스티커 가공업체에서 소니, 삼성, 현대의 이러한 ‘ 황금 브랜드 ’ 를 성공적으로 떠올리며 국가 경제 구조가 변하였다.

강소제조는 ‘브랜드 기회 ’를 잡을 수 있을지, 노동 밀집형 기업이 이동할 때 자주브랜드로 성장하고, 장쑤 제조의 전형 업그레이드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이에 대해 강소기업은 가차없다.

  • 관련 읽기

스승의 날 추석'판촉 대전 '

직원
|
2008/9/10 0:00:00
10257

충칭은 복장 서진중지가 되었다

직원
|
2008/9/9 0:00:00
10240

항주 는 정식 으로 중국 전자 비즈니스 의 도읍 을 수여한다

직원
|
2008/9/8 0:00:00
10246

온주 중소화 사업로가 어디에 있는가

직원
|
2008/9/8 0:00:00
10234

장쑤 성

직원
|
2008/9/6 0:00:00
10236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