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균이 진흙을 먹는 것이 소흥 날염업체가 되어 법보가 되었다

2013/7/31 21:52:00 88

날염 산업날염 기업날염 오염

'p '(지금 생화학 방식으로 하수를 처리하는 것이 진흙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여겨진다.

실례와 데이터에 따르면 이런 방식은 물화 처리 방식에 비해서 가져온 오진량보다 훨씬 적다.

환경 보호 부문도 날염 업체 납관 기준이 현재 국가에서 규정한 새로운 표준 200mg /L 에 이르기까지 생화학 기술 처리 오수를 채택해야 한다고 본다.

바로 < p >


'p'은 그런데 현실 상황은 현재 전체 시장에서 < a http: 를 인쇄 업체 < a href = < htttp > 은 < www.sjeww.com > news /news / news /news /index.as >를 인쇄 업체 > 를 사용한 미사용 기술처리한다.

이 현실 뒤에서는 도대체 어떤 곤혹이 이 이 기업들을 망설이게 합니까?


사전의 strong ‧ 두 개의 감설 사례, < 세균이 진흙 먹음 > 의 대폭 감소 < < strong >


‘p ’은 도대체 생화학 처리를 위한 것입니까? 이에 대해 경호 환경 분국 부국장이 기자에게 통속적인 해석을 한 적이 있습니까?

“생화학 처리란 생물화학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이고, 핵심 내용은 세균을 먹게 하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기자들은 2009년부터 소흥시 각지의 날염 업체들이 진흙을 줄이기 위해 오염된 진흙을 줄이기 위한 고전범례를 적잖은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 p >


를 여러 방법으로 고치려고 시도한 것이 바로 유한회사가 대만에서 고초균 치료에 개입하였다.

그 오수 처리 과정은 오수가 모두 중화지에 들어간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고초균 균에 따라 활동할 수 있는 산수도가 오수를 실시하고, 이후 산화지, 분해장 즉 균류 작업 환경이다.

산소 불기 등 조립 조건 아래 고초균이 오수를 반복하여 분해한다.

바로 < p >


은 현현 주야고르 섬유 유한회사 설비부 담당 유설봉에 따르면 회사에서 매일 발생한 오수 약 3500톤으로 고초균 처리를 채택한 후 오수 생산량은 거의 0, COD 지표도 250mg 이하로 떨어졌다.

원가에 따르면 최초로 약 500킬로그램의 고초균 및 PU (나토균 생장용) 의 20여만 원가를 구입한 후 1년 반, 야고르 색직 (A고르) 은 크게 투입되지 않았다.

바로 < p >


'야고르 색직'이 도입한 고초균은 대두 원료 발효로 이루어져 사료 촉진제, 토양개량제, 생물유기비료 등을 사용해 동시에 균체의 번식이 빠르고 환경적응력 등 특성상 오수처리업에 쓰일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전형적인 생물화학 처리 기술이다.

바로 < p >


'샤오밍 현의 김상혜'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방직 /a ''방적 유한 회사 인쇄 기술, 아고르 색직'과 채용된 기술은 이곡동공처가 있다.

바로 < p >


'김상혜'의 방법은 오수장에 대량의 균류를 투하하고, 세균은 산소 작용 아래에서 폐수 속의 화학물질을 빠르게 먹어치우고, 원래 오염된 COD (화학 수요량)의 농도가 크게 낮아져 기본적으로 10mg /L 로 내려갈 수 있다.

이 회사의 책임자의 설법에 따르면 기업의 하루 오수 발생량은 1만 톤으로 전통적인 처리 방식으로, 그들의 하루 오흙 생산량은 560톤이고, 지금은 23톤이고 앞뒤가 20여 배나 차이가 있다.

바로 < p >


‘strong > 의 두 가지 방법 비교: 몇 배에서 몇 십 배까지 불등 < < strong >


'진흙 먹어라'의 생화학 방식이 전통적 물화학 방식보다 얼마나 우월한가? 다른 사람들에 따라 다르다.

바로 < p >


‘김상혜 ’의 오수 처리를 맡은 소흥국부친과학기술회사 관계자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처리된 진흙 발생량은 6%, 생물기술처리의 발생량은 0.2%, ‘김상혜 ’의 실례도 이 자료와 인증된 것 같다.

바로 < p >


‘p ’은 도포강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날염 업체 관계자들이 소개하는 것과 같은 생물화학 처리 방법에도 다른 날염 폐수가 생겨난 날염 오염 진흙 양도 크게 다르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에 대한 인염 오염수 `는 `는 그 오멘트 처리량만 3% 이상, 생화가물처리 공예에 약 1% 정도를 합치면 1톤당 1000톤당 폐수를 처리하고 탈수, 탈수 후 1.5 입방미터의 진흙 처리가 된다.

하루 1만 톤의 폐수 공장을 처리하는 것을 예를 들면 매일 약 15세제곱미터의 시멘트가 생긴다.

바로 < p >


은 생물화학 기술로 진흙을 처리하는데 효율이 도대체 얼마나 높은가? 포강 환경보호 분국 국장이 기자들에게 대비했다.

바로 < p >


은 일반적으로 더러운 물을 식화한 후 발생한 오수량은 대략 3%에서 7%로 생화학 방식으로 하수를 처리한다면 발생한 오수량은 대략 3% 이하이다.

조사해는 어떻게 말해도 상관없이 생화학 방식으로 오수 발생의 오진량을 처리하면 단순 물질화 방식으로 오수 발생을 처리하는 오수량을 훨씬 적다고 말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STrong > 의 두 가지 원가 고민: 걸핏하면 천만 원의 비용, 기업이 < < < strong > 가 < < STrong > 을 통해 < 의 < tv >


‘p ’이 이렇게 좋은 효과가 있는 이상 왜 날염 기업이 생물화학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진흙 처리를 하는 겁니까? 이 뒤에는 이 업체들이 왜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까? (/p >


‘p ’기자가 다방면 인터뷰에서 알게 된 상황은 더 많은 기업들이 광범위하게 생화학 방식을 사용하여 폐수를 처리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원가 문제이다.

이 원가는 자금의 원가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 시간의 원가이다.

바로 < p >


‘p ’은 자금의 원가에 걸핏하면 천만 위안의 설비와 균종 구입 등의 비용을 늘 부담시킬 수 없게 한다.

‘김상혜 ’와 ‘야고르 색직 ’을 예를 들어 ‘김상혜 ’는 이 처리 설비를 구매하는데 2000여 만원을 썼고, 야고라색직은 대만에서 도입한 균종은 현재 1톤당 30만 원가량, 그리고 균종도 다 썼을 때, 그 후 균종은 다시 사야 하고, 비용은 사실 낮지 않다.

바로 < p >


‘ p `p ` 포강 ` 친환경 분국 국장은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기업이 생물화학 방식으로 오수를 처분한 설비에 투입할 수 있으며, 일 처리에 1톤당 1000원을 계산할 수 있다.

이 데이터베이스에 세워 만약 한 날염기업의 하수일산 오수가 만 톤이면 이 생화학 기술 설비의 원가가 천만 위안에 이른다.

실제로 많은 날염 기업들이 이 오수 배출량에 도달한 것이 분명하다.

바로 < p >


'하문대 환경학 박사 후, 소흥문리대 생국과 기자에게 진국화 기자를 알리는 것은 바로 그 원인 때문에 약간의 오점이 많이 생기지 않은 작은 기업이 지연되어 생물화학 방식으로 오수를 처리하기 싫어해 우리시가'a href ='htttp://wwww.sjfzxm.com'에 관한 진국화 진흙 인염 진흙 분량의 총량에 효과적으로 낮출 수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박균이 진흙 먹기에 필요한 시간 업체 등이다 '' '-'strong' '' -'의 ''의' '


사전의 strong ‧의 다른 원가 가 가 바로 시간 원가 ‧


'p:'www.sjfzim.com'에 대해 연구해 온 진국화설은 일반적으로'a http:'http:'www.sjfzexm.com'을 비롯해'날염 업체'을 인쇄 업체'미트처리장'은 대부분 자기 오수 처리장이 있는데, 이 처리장에는 매일 배출되는 오수를 잘 저장하지만 생물화학기술처리해 세균의 역할은 최소 48시간까지 72시간까지 필요하다.

“세균이 오물을 먹는 것은 흔히 2,3일간 효과를 낼 수 있고, 날염기업의 오수가 매일 배출되고 일반 기업들에게는 오수탕이 크게 확대될 수 없다는 얘기다.”

바로 < p >


은 “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화학 기술에서 많이 도입된 균종과 적잖은 실험을 해야 하는데, 환경이 이런 세균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실험을 해야 비로소 알 수 있다는 것이다. ”

진국화는 기업이 효율을 중시하고 이 시간을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성숙한 기술만을 사용하여 미숙한 것에 대해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실험실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생화학 기술의 효과도 완전무결하지 않다.

바로 < p >


‘p ’은 진국과 기자에게, 세균과 미생물은 모두 자신의 수명이 있기 때문에 보통 3일 정도, 이 세균과 미생물이 사망한 후에도 유기 오흙이 생기게 된다.

"생화학 방식은 줄고 진흙이 생기는 것을 완전히 피할 수 없다는 뜻이다."

또 세균과 미생물은 유기 오흙을 먹을 수밖에 없으며 오흙 속의 중금속을 먹어서는 안 된다.

반면 시환경보호국 고폐관리센터 주임인 양건이 소개하고 생화학 처리 과정에서도 폐기가 생기고 처리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p ’은 바로 이런 요소 때문이다.

적지 않은 기업들이 채택한 것은 물화와 생화상의 결합된 방식으로 날염 오염수를 처리하는 것이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strong '' 두 가지 오염 건의: 기술 혁신과 적당한 보조금 가능한가? '' -'strong '' '' -'의 '' '의 < strong ‧ 의


는 자국 오염 진국과 진국화는 자국에서 어떻게 줄일 것 같습니까? 진국화기업에서 오염된 물을 전면 보급할 수 있는 생화학 처리 방식을 제외하고는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화학 방식을 향상시켜 오수 처리를 줄일 수 있는 능력을 낮추고, 생화학 방식의 원가를 낮춰 처리하는 것은 기술혁신이 필요합니다.

바로 < p >


‘p ’은 기업으로서 가장 큰 목표는 이윤 최대화를 실현하려면 기업이 기술 혁신에 관심이 없을 만큼 진국과 국화는 각 분야를 통한 기업기술 혁신을 촉구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오수 적극 처리를 하고 오수 줄이는 기업에 적절한 보조금을 해야 한다.

바로 < p >


기자가 환경보호 부문에서 알기 때문에 날염 오염 처리 방면에 대해 우리 시는 아직 상응정책에 대해 기업에 보조금을 하지 않았다.

우리 이웃 항주 소산구, 항주, 이웃 항주, 소산구, 이미 이런 정책이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소산구 (a href ='http://wwww.sjfzm.com)'이'날염 업체 `도 많지만 대규모 날염 진흙 도난 현상이 아닌 현지 정부가'장대보로 '환경보조 전비를 처치하는 데 있다. 각종 오수 처리업체도 많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환경보호자는 보조금이 있는지 기업이 날염 진흙을 훔치는 이유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기업은 돈을 벌어야 한다. 같은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하며, 자발적으로 오염물질의 생성을 줄여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엑스선 기술을 통해 우주복 내부 구조를 목격하다

기술 보급
|
2013/7/31 13:42:00
31

无PVA浆料上浆技术获新进展

기술 보급
|
2013/7/29 14:24:00
27

모피 복장이 주류 모피 검출 기술이 시급히 높아져야 한다

기술 보급
|
2013/7/28 21:01:00
21

3D 인쇄 기술은 의류 업계의 응용

기술 보급
|
2013/7/24 18:09:00
86

월론 화섬유: 우선 기술 개장 재생 효율 향상

기술 보급
|
2013/7/23 19:43: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실크 업계 최신 콘텐츠 구점 (7.31)

소편은 오늘 여러분께 국내 실크 업계의 최신 콘텐츠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주요한 콘텐츠에는'사팔라 '세모 베스트셀러 내외, 중국 잠종정보망 정식 상선, 광서상주 현은 잠종 브랜드를 만들고, 상해는'캐시미어 함량' 결과는 사람의 뜻대로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