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새가 새로운 성장점을 찾고자 한다
… 로복장주업이 지은 닝보 태평새그룹 (하명 태평조) 이 새로운 사업판인 가구 산업에 진출하고 있다.
빠른 패션 이동
태평조의상 업계에서'빠른 패션'대표 기업으로 매년 시장을 향한 의상이 9000건에 달해'패션 가상 연합'브랜드 의상 발전 모델을 창설했다.
최근 3년간 태평조는 매년 40% 증가하고 있으며 2011년 회사는 68억 위안에 이른다.올해 상반기 판매 수입이 32억 2200만 위안으로 작년 동기보다 15% 증가했다.
영업 규모에서 보면 태평새는 국내 의류 업체 10강에 들어섰지만, 같은'빠른 패션'을 이념으로 하는 다른 두 개의 절강의류 업체 미방 의상 (0269.SZ)과 삼마룩 (02563.SZ)과 비교해 태평조의 업적은 그리 눈에 띄지 않았다.
2011년 미국 의류는 99억 4억 위안을 이루며 전년도 대비 33% 증가했으며 2012년 상반기 주영 업무수입이 21% 증가했다.반면 삼마 복식 2011년 영업 총수입은 77.6억원으로 2010년보다 23.44% 증가했다.규모나 실적 증속을 막론하고 태평새는 여전히 상승공간이 존재한다.
지난해 하반기 태평새가'태평조 ·둥지'를 작동해 시작한다.패션가정 용품 산업으로 복제하다.
현재 태평조의 집거점은 영파세기 동방 상업광장에서 특매점을 열었다. 올해 내에는 영파만달광장, 하루 광장, 래복사 광장 등 여러 상권에 5개 전문점과 기함점 1개를 건설할 계획이다.내년에 30개 가게를 열어 절강, 안휘 등 화동 지역에 주로 분포한다.
태평조 측 관계자는 어제 《제1재경일보》에 대해 국내외 경제의 기본면이 여전히 호전되지 않은 전제로 태평새그룹은 가거용품이 기업의 지속적인 돌파구가 되기를 희망하며 태평새그룹의 새로운 이익 성장점이 되기를 희망했다.
현재 태평조의 가품판은 패션 가산품류 개발과 디자인, 판매 및 브랜드 경영을 업무 범위로, 온라인 전자상거래 브랜드'soon home'을 운영하고 있다.
태평새가 의류 주업을 제외하고는 이미 다른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예를 들어 ‘도중’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럭’과 ‘버스’로 구성된 자동차 판덩이는 태평조 3대 산업 판원 중 하나다.2015년까지 버스터미널 매장 총수는 50개, 연간 영업 수입이 30억 위안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버스 거래는 자동차 거래, 검정, 통합 상업이 일체의 중고차 거래, 종합정보 교류 플랫폼이다.
이에 대해 태평새는 그룹 홈페이지에서 전략적 목표는 다원화 발전가품 문화 자동차 무역 상업 투자라고 밝혔다.회사는'육공해 '입체발전의 루트 전략 (육, 즉 전통 실체점포, 공, 즉 인터넷 쇼핑, 바다, 미래의 해외 시장), 매년 유효한 인터넷 사이트 300개 증가, 2015년 말, 그룹 판매 수입이 180억 위안 돌파 목표를 달성하고, 주영의복장 업무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집 의 전망
사실상 의상업체가 집거시장에 진출한 것은 일찌감치 선례가 있었고 일본의 무지는 일찍이 이런 패턴을 채택했다. 스페인 자카라도 자AHOME 매장을 개설했다. 지난해 10월 중국 일선 도시를 배치했다. 사치품 대품 VERSACE HOME 디자인브랜드도 있었다.
캐럿은 태평조의 대표 업체였다.지금까지 태평새는 3년 연속 자A본부를 파견해 교류를 공부했다.
기획에 따르면 2015년까지 태평새의 디자이너 팀은 300명으로 매년 신형 의상 10,000금을 출시해 의상 매출액은 100억원을 돌파할 예정이다.
그러나 올 상반기 가방직 업계 전체가 늘고, 가방업 몇 개 업체의 경우 1,2:몽결 가구 부담 성장, 로레가폰 소폭 상승, 부안나 1개 이상의 증가폭과 30% 가까운 이윤 증가율에 불과하다.
또 다른 가구방기업을 보면 규모든 경력이든 동재영파의 보양, 위과 등 가방적 거물보다는 막 시작된 태평새의 임중도가 멀다.
태평새집 집을 참관한 방직업계 한 사람이 기자에게 태평새의 집 집에는 자신의 특색이 있고 디자인이 강하고 스타일의 색채가 눈에 띈다.그러나 가폰을 위주로 하는 전체 품업종은 한동안 장사가 불황이다. 가게를 닫는 자는 한 무리를 헤치고, 초반에는 자금으로 지탱할 수 있지만, 큰 환경이 지속되면 이 방향이 기업의 새로운 성장점이 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부담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유정: 유니클로즈업, 해외 판매량 3년 만에 일본 국내 시장을 뛰어넘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 타오바오 망 은 힘껏 ‘ 악명 시장 ’ 의 모자 를 벗었다
- 복장 수직전상 의 관심도 가 하락 하다
- 성가 대리 구매 발전 속도 놀라운 사람 이 대입 하여 천 위안 을 벌 수 있다
- PRADA 아태구 판매 증가폭이 4할에 달한다
- 방직 의류 업계의 소비 온난화 추세가 확립되었다
- 쓰촨 저장련 '인척' 은 서남 최대의 가죽 · 피초 집산지 를 임신 한다
- Kiton'글로벌 정제 순회 '중국 여행 수등항주
- 프랑스 아동복 ORCHESTRA 기함점 수동 신성
- 복장 상품 만 100원 원 증정 100원 은 '사환 사' 괴권 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