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 6대 포인트'125 '
3월 6일, 11회 전국인민대4회 회의가 인민대회당 금색 대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발전과 개혁위원회 주평, 부주임 주헌, 서헌평은'12 5 '기획 요점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장평은 '12 5' 기획 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 을 언급 할 때 이 기획 강령 은 시종 과학 발전 을 주제 로, 경제 발전 방식 을 가속 으로 전환 방식 을 주선 으로 한 주제 와 주선 을 빛냈 다.
장평은 우리 나라가 개혁 개방 후 30여 년간 커다란 변화를 일으켰고, 115'도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성적을 거두고, 국제금융위기의 충격을 이기고 있다.
우리는 '12 5' 기획 을 편제 할 때 불균형, 불협조, 지속 불가 한 일부 문제 를 겨냥하여 깊이 연구해 개혁 개방과 발전의 진행 과정 에서 이 갈등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는 ‘ 12 5 ’ 기획의 몇 가지 특징을 구성하여 주로 아래의 몇 가지 방면으로 표현된다.
첫째'12 5 '기획 강령 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 은 과학 발전 을 주제 로 지속 하여 가속화 하는 것 이다
경제 전환
발전 방식은 주선이다.
당의 17대는 인위본과 전면적으로 조화할 수 있는 과학발전관을 견지하고 경제발전방식을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7회 5중 전회는 “ 125 ” 계획을 과학발전을 주제로 삼아 경제 발전방식을 가속화하는 것을 주선으로 제시할 것을 건의했다.
우리가 지금 편성한 125 기획 강점은 이 주제를 시종 관통하고 이 라인을 관철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기획 강요의 지도 사상 에서 정책 가이드, 발전 목표, 중점 임무 를 모두 과학 발전 의 요구 를 체현 해 경제 발전 방식 의 요구 를 체현 했 다.
우리는 발전목표를 확정할 때 특히 인위본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치에 두었다.
둘째, 장단결합을 위해 힘쓰다.
5 년 계획 은 중반 의 계획, 이른바'짧다'고, 국제 금융위기 의 충격 에 대응 하 지 않 았 지만 세계 경제 완만한 회복 은 위기 의 그림자 나 위기 의 늪 에서 어렵 게 섭외 하 기 때문에 국제 금융 위기 각개 정책, 조치 의 직접 을 공고히 하 고 위기 를 확대 할 수 있 는 성과 다.
이른바 이른바 ‘길다 ’는 2020년까지 전면 건설의 목표를 둘러싸고 ‘ 12 5 ’ 를 편성하고 ‘ 12 5 ’ 의 노력을 거쳐, 강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결정적인 기초를 갖추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계획에서 5년과 10년, 현재와 멀리 결합을 위해 노력했다.
셋째, 확대
내수
가이드
경제 발전 방식을 바꾸는 데 중요한 분야는 수요 구조를 조정해야 한다.
우리는 내수 확대를 장기적인 방침으로 삼아 발전의 기본 입족점으로 삼아야 하기 때문에 `12 `5 `에 소비 수요의 장효 메커니즘을 설립하는 것은 하나의 중점이다.
넷째, 민생 우선적인 원칙을 견지하다.
전국 각족들이 개혁 발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보장과 민생을 더욱 두드러진 위치에 두어야 한다.
우리가 지난 5년간의 계획은 성장을 중시한다면, 5년간의 계획은 민생의 보장과 개선을 더욱 돋보이게 된다.
물론 과거에 보성장이 불가피하다는 것은 아니다. 그때는 포부를 해결하고 있는 문제에서 우리는 경제의 성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난 5년 계획에서'성장'을 두드러진 위치에 두는 것은 완전히 필요한 것이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발전의 기초, 물질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우리는 더욱 보장과 민생을 개선해야 하기 때문에 소득분배의 문제에서, 취업 문제에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문제에서 의료, 교육, 사회 보장 등 여러 방면에 대해 명확한 목표와 구체적인 요구를 제시하고 있다.
다섯째, 계속 심화
개혁하다
개혁을 경제 발전의 동력으로 삼아 경제 발전 방식을 가속화시키는 동력으로 삼다.
30여 년 동안의 개혁 개방을 거쳐 우리는 이미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를 세웠지만 아직 완벽하지 못했다.
우리가 전진하는 과정에서 심층적인 체제적, 구조적 갈등은 우리가 계속 극복해야 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에도 새로운 상황이 나타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욱 심화해야 한다.
2020년까지 우리는 비교적 완벽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를 세울 수 있다.
여섯째, 허실 결합.
‘ 허물 ’ 이란 5년간의 계획으로 그것의 전략성을 고려하고, 그것의 앞날을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편제 과정에서 더 실질적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기획을 겨냥성, 조작성을 갖게 하다.
그래서 기획 중 일부 칼럼과 도표가 나타났고, 글의 서술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좀 더 진실하게 노력해야 한다.
이런 것도 장래의 평가, 심사, 이 계획의 상대성과 지도성을 더욱 강화하기 쉽다.
그래서 이번 전국인민대표대회의 심의를 거쳐 우리는 더욱 수정하고 완선할 것이며 앞으로 5년이나 더 오랜 기간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을 위한 중요한 지도적 문건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십이오 ’의 노력을 통해 우리나라의 종합 실력과 면모를 믿는다. 특히 많은 인민 대중의 생활은 새로운 계단을 밟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부업은 주업 & Nbsp; 패션 디자이너 는 소장로 바꾸었다
- 전국 대표 정세충: 캠퍼스 협력은 산업과 취업 양성 순환을 추진할 수 있다
- 난주: 공상들이 검은색 솜옷 & Nbsp; 상점가는 “ 혼자 입는다 ”
- 돌사자 방직 의류 업계 가 고원가 시대 에 접어들었다
- Intertextile 원단전: 새로운 소비 자극 저탄소 및 패션 절실 융합
- 봄 신발 가격이 천 & Nbsp 상승; 상인 대처 또는 & 할인 ’
- 아네아 주문회'시각 예술'이 2011 아동 패션계를 뒤흔들다
- 선전 구두 추출 검사 4% 불합격 & Nbsp
- 과학 기술 혁신 은 돌사자 구두 기업 이 발전하는 이검 이 되었다
- 복장 고급 정제 풍운록: 절창 OR 신입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