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캐비닛 내 구두업'녹색 혁명 '
1월 19일 뉴스 신발 업적으로는 2011년, 합작 연구 제품 능력이라기보다는 시련이라고 하는 것이 낫다. 기업 녹색 환경 보호 생산의 일 년. 설비, 밑창 소재, 신발 원단부터 고무 사용 등 생산 코너로 국내 제화 업체는 여러 면에서 개량해야 하며'녹색 '시련에 대비해야 한다.
코펜하겐 기후회의는 우리 나라 많은 신발을 위해 환경 보호 경종을 울렸다.
"환경 표준에 힘쓰지 않는다면 동맹, 아프리카 등 신흥시장을 개척할 뿐 중소화 기업은 살아갈 수 없다."
올해 신발 개발의 추세를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진강 진태 일보 기업의 책임자는 유럽과 미국 국가가 환경요인을 환경요인으로 삼는다고 말했다.
무역
보호의 무기는 친환경 표준을 거듭 높이고 제화기업에 기술적 장애를 가져와 노동력 부족, 위안화 절상, 원자재 가격 등가 등 원료의 우세가 약화되고 있다.
중국의 구두업은 주로 연해 발달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연해 지역은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환경 문제도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중국 구두업은 현재 연산 초백억 켤레의 생산량으로 세계제화 대국이 되고 있지만 우리나라 구두업의 환경 보호 형세는 여전히 매우 심각하다. 원자재 중 아편 질소, 포름알데히드롬, 6가크롬 함량이 국제표준을 훨씬 초과하여 생산 과정에서 큰 면적의 접착제로 생산노동자 벤젠 중독 사태의 누차 발생과 직업병 발율의 높은 수준이 떨어지고 있다.
중국 구두업 발전 불균형, 적지 않은 기업, 특히 일부 중소기업들이 ‘삼벤 ’을 함유한 접착제와 통풍 조건 차이까지, 심지어 통풍이 전혀 통하지 않아 많은 노동자 중독, 백혈병, 마비, 심지어 사망.
중국의 신발업에 상당한 범위의 녹색 단층대가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구두업에서 벗어나 국제시장의 수요를 개척하거나 인간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우리의 자손에게 생존할 공간을 남겨야 할 필요는 중국 구두업의 환경 해결 방안이 시급하다.
중앙 지도자는 친환경을 중시하고 정부의 관련 부문도 적극적으로 강력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현재 삼벤젠이 함유된 접착제는 이미 크게 제한되어 일부 기업의 제품이 시장에서 강제로 퇴장시켰다.
동시에 일련의 친환경 법률 법규가 잇따라 출범해 시장을 위해 비교적 건강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러나 속담은 잘 말하고, 벨을 풀려면 아직도 벨이 필요하다.
기업이야말로 시장의 주체이고 기업의 선택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유럽연합 등 국가의 녹색 장벽을 맞을 때 우리는 시장을 넓히려고 노력해야 한다.
복건성 구두업 수출 시장이 여러 해 동안 미국 ·유럽연합 ·일본 등에 집중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시장 ·남미 시장 ·중아시아 시장의 다원화 개발은 아직 멀지 않아 어떤 의미에서도 각종 고소가 된 구실 중 하나로 활용돼 신발 수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경영 사고를 제때에 조정하고 다원화 수출 시장을 개척하고 분산 위험을 높여야 한다.
지난해 중소소재 기업들이 신흥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나서야 수출이 소폭 성장했다.
그러나 일부 제화업체들이 전통 유성고무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 접착제는 80% 이상의 용제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유기용제들이 대기층으로 배출되며 현재 에너지 절감의 큰 배경 아래 구두제품의 수출이 더 많은 환경보호 압력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적지 않다.
또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일종의 곡선 구국 방식일 뿐, 일시적인 구조를 구할 수 없을 것이다.
더욱이 우리는 같은 땅에서 생활하고 같은 푸른 하늘 아래에서, 우리는 자신의 건강을 책임져야 한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근본적으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국가 환경 보호국 국장 팽근신 (明新) 은 기업이 과학 기술 창신 위주의 제품의 혁신을 적극 개발하고, 첨부가가치의 신발류 제품을 적극 개발하고, 시장과 다른 시기의 요구에 따라 신발 수출 품종을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녹색 장벽에도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우리 스스로를 건강하고 조화로운 생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
- 혁신 발명 | 신형 환경 보호 화학 학품 염료 보조력 추진 지속 발전의 길
- 재경 요문 | 2019 타이베이 방직전 개막 규모가 역대 최고.
- Zegna 의 시간 영화가 혁신과 바램 브랜드.
- 2011 가을 남장 수영장
- 새해에는 새로운 꽃 & Nbsp; 토끼가 인터넷에 산다
- 밀라노 남장 패션주: 집단 컴백 장년시대
- 장소함은 어머니에게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동성애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였다.
- 설날 & Nbsp; 천진은 각 대규모 백화점 판촉 전쟁이 새로운 파장을 일으켰다
- Eling For H &M 최신 시리즈가 아쉽게도 스웨덴에서만
- Emporio Armani11 /12 가을 남장 신상 발표
- 의디피, 왼쪽 은 2011년 제19회 복 박람회 에 참가한다
- 난주: 설날 & Nbsp; 의류 판매 시장이 비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