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충실: 스니커즈 브랜드'도도'가 엑스포 뒤통수에 들어섰다.

2011/1/5 10:21:00 111

아동화 브랜드 그림

1월 5일 아이의 신발을 만드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진짜 중국 아이들의 입장에서 출발해 아이의 발의 건강을 주목하기 시작해 진짜 가장과 아이들을 위해 착각해야 한다.


자본화

기업

성공의 표지.

국제화 그룹 기업이 유일하게 목표이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부 인생


진충실 은 중국 에서 태어났다

아동화

'남안'이지만 영춘에 슬리퍼를 생산했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이 문제를 묻고 있다.”

진충실은 "답은 간단하고 가족화를 위한 것이다.

가족기업이라면, 큰일 하나, 온 가족이 의논하고 결정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조년에 진충실은 부형 지도하에서 남안에 있었다

창설하다

아동화 기업'남화룡'이 나왔다.

그러나 한동안 경영을 거쳐 가족화의 경영 폐단이 기업의 발달성을 늘렸다.

그러자 진충실히 구미룡 창설은'가문화'로 올라갔다.


스무 살부터 가족화 기업을 관리하고 가족기업을 이탈한 후 7년동안 영춘에서 우리 성 또 하나의 아동화 생산기지를 만들어냈는데...

2010년 36세의 유럽아메리칸 회장 진충실, 그의'도도'를 이끌고 상하이 엑스포 중국 민영기업 연합관에 진출해 엑스포를 처음으로 중국 아동화 기업의 모습을 나타냈다.


엑스포: 거기 우리 없으면 안 돼.


"엑스포 진출이 쉽지 않아요."

엑스포에 들어가는 전후 업무에 진충실은 한숨을 참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꼭 가야 한다! 당시에는 내가 가장 원시적인 생각밖에 없었는데 엑스포에는 슬리퍼, 구두, 운동화 브랜드가 있었으면 스니커즈 브랜드도 있었을 것이다.

물론 엑스포 같은 국제적 대성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미래 판매량을 이끌고 큰 의미가 있다.

이런 신념을 품고 있으며, 08년부터 진충실은 엑스포에 진출하는 관련 수속을 전문적으로 구성해 결국 각종 시련을 거쳐, 유럽미룡 기업의 아동화 브랜드'그림'을 순조롭게 엑스포에 상륙했다.


‘ 쟁취 과정에서 정부 등 관련 부문에서 여러 차례 평가를 거쳐 통계국, 경제무역위 등 각 부문에서 한 번에 검사해 기업 규모와 2년 전 기업의 생산 생산액, 납세 상황 등은 모두 심사 기준이다.

통과하지 못한 것이 하나 있는데, 우리도 진주할 수 없다.

진충실하게 보아'도도'가 엑스포에 진출하는 것은 사실상 자격이 있다.


직원: 줄 건 줄 건 줄 거야


구미룡이 갓 창립했을 때, 진충실은 첫 번째 직원이었고, 현직 그룹 부사장은 증지새를 두 번째였다.

공장이 막 공사를 시작했을 때 공작기를 놓쳤기 때문에 진충실은 오토바이를 타고 집집집마다 모집을 하다니 결국 노동자를 가득 채운 셈이다. 이는 아마도 진충실히 자신의 직원들을 아끼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올해는 다른 기업들이 빈번히 ‘용공황 ’, ‘월급 인상조 ’에 시종일관 침착하다.


"멀리서 기업을 위해 뛰어와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는데 줄 건 줄 거야."

진충실하게 말하는 것도 이렇게 한 것이다.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중앙이 기업의 근로자 임금 집단 협상 제도를 추진할 때 진충실은 기업노조와 함께 이 제도를 기업에 정착시켜 직원들의 복지를 확실히 보장한다.


진충실은 근로자의 임금을 올리는 것은 기업의 원가를 늘리게 될 것이지만, 사실상 기업의 발전은 생산효율을 높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천주 영춘의 최저임금은 700원이고, 근로자에게 주는 최저임금은 1200원이지만, 사실상 모든 직원들은 기업에서 보급을 받고 있는 임금이 바로 그들에게 안정환을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브랜드: 내판으로 경제 위기를 막다


진충실은 창업 초기에 유럽 기업을 위한 스티커 가공이 많았기 때문에 유럽연합의 관련 법규에 익숙하지 않아 손해를 봤다.


“이제 나한테 물어봐. 아동화 유럽에 대한 표준이 몇 개 있는데, 다섯 개 기준은 하나하나 하나하나 제대로 외울 수 있어.”

진충실은 빠른 시일 내에 자신의 기업을 유럽의 가공 시장에서 안정시키기 위해 오로지 유럽연합 표준을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공장 측정센터를 설립하고, 이렇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품질을 노리고 창업 초기의 기업을 위해 숨쉬는 기회를 얻었다.


이후 진충실은 스티커 가공업체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2007년부터 자주브랜드 ‘도도 ’ 아동화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했다.

2008년 경제 위기가 닥쳤을 때 다른 스티커 가공업체들은 해외 주문이 줄고 고뇌를 떨쳤을 때 유미용은 국내 판매 노선을 떠나 경제위기를 피했다.


전문가 평론


복건사회과학원 부원장, 복건성 대외경제관계연구회 회장 이홍계


2010년 진충실은 그룹 소속의 도도 아동화 브랜드를 이끌고 상하이 엑스포 중국 민영기업 연합관에 진출해 관내 유일하게 아동화 브랜드가 되어 브랜드 효과를 형성했다.

유럽과 미용은 많은 천주 민영 기업과 마찬가지로 메커니즘이 원활하고 시장과 연결된다.

따라서 기업의 외향도가 높아 국제와 연결할 수 있으며 30여 개국과 지역에 유럽미룡 판매망을 설치하고 자신의 대외무역방식과 경로가 있어 지역의 외향형 경제를 형성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늑대 체육 용품 유한회사 마케팅 총감 여진걸

사장 인터뷰
|
2011/1/4 14:33:00
508

필리린 3.1 디자이너 임능평: 재봉을 하고 설계를 하다

사장 인터뷰
|
2010/12/31 9:47:00
88

워터채김휘: 출시 & Nbsp; 중요한 것은 양성 발전이다

사장 인터뷰
|
2010/12/29 10:09:00
103

정세충: 신발 사업자 이녕이 안달 라이벌

사장 인터뷰
|
2010/12/28 15:10:00
49

정세충을 안심하다

사장 인터뷰
|
2010/12/27 10:42: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호북 형주시 정부 는 감리 현 방직 의류 공업 원 을 설립하는 데 동의했다

2010년 12월 27일, 형주시 정부는 감사 현에 정식으로 방직 복공업원을 설립하는 것에 동의했다.이 공업원 계획 면적 2,000묘, 총 20억 원, 용공 5만 명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