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약자화 난주는 & Nbsp; 질감국은 일반 구두로 증명한다

2010/10/15 15:04:00 82

약자화 난주 열매

최근 한 가지는 노인들의 각종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호칭이다.

약자화

"지금".

난주

열매하다.


전문가들은 이런 ‘약자화 ’는 의료 기구도 아니고 보건품이 아니라 일종의 일종이라고 지적했다.

보통 구두

치료 효과가 전혀 없다.


약 자화화 를 고소 하다


지난달 6일 난주 시민뢰씨는 기자에게 성관구 한 신발 가게에서'약자화'라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자는 레이 선생이 제공한 이 ‘약 자화 ’ 제품 소개 중 “이런 신발을 신고, 10여 종의 노년질환에 효과가 있다. 예를 들어 고혈압, 관심병, 뇌혈전, 당뇨병, 합병증, 견주염, 전립선 증생 등이 있다 ”고 설명했다.

이 말에는 루씨는 신발 한 켤레가 정말 신기한가? 만약 이런 요효가 있다면 병원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가?


뿐만 아니라, 루씨는 약자화 프로필 중에 들린 예가 빈틈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프로필 중에는 한 농민이 ‘약 자화화 ’를 사용하는 예를 들어 농민이 침대에 누워 누워 ‘약 자화화 ’를 신고 10일 후 아무도 부축하지 않고 땅에 내려갈 수 있게 되었다.

레이 씨는 "너무 과장된 거 아니에요?" 그는 예전에 한 의사가 백병 치료 광고가 가짜라고 말했다. 난잡증을 쉽게 치료할 수 있는 광고도 문제가 있을 것 같다. 일약 (또는 일약)을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병의 광고는 더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역시 의혹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조씨도 있다.

"당시 이 구두점 스태프 소개를 들었는데 좋더라. 400여 위안 정도 썼는데, 입어도 아무 소용이 없다.

이뿐만 아니라 이 신발은 매달 한 번씩 약방석을 바꿔야 하고, 한 쌍은 136위안을 주고, 1년에 약을 바꾼다 하면 1600여 위안이 걸린다.


조 씨는 신발을 살 때 사실 아이들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당시 구두점 판매원 홍보를 듣고 돈을 꺼내 샀다.


‘ 약자화 ’ 를 조사하여 선전하다


이에 기자는 레이 씨가 반영한 이 ‘약자화 ’ 판매점을 방문할 때 ‘독일 국제특허경영 ’이라는 글자를 방문한 브랜드가 가게 앞쪽에 걸려 있는데, 상점 안에 큰 광고판을 달고 있는데, 그 위에 “약자화, 국제만성질환 재활연구학회 연구 연구 연구 연구회에 연제, XXX국제그룹 유한회사 생산 및 해당 영문 설명이 적혀 있다.

가게 내 벽면에는 여러 개의 그림의 광고판이 걸려 있는데, 두드러진 세계에 충격적인 의료 신이념이 적혀 있다. 이는 수병동치의 의료의 새로운 경로이다. 약자화는 인류의 꿈에 걸리지 않는 이상을 현실로 변화시킨다.

가게 안쪽 카운터 안에는 십여 종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자화 ’가 설치되어 있으며, 가게 안에는 ‘전문가 ’가 따로 설치되어 있는 ‘약자화 ’를 구매하기 편리한 소비자 문의가 있다.


판매원들은 이런 ‘약자화 ’가 428원 이상, 약 한 쌍 매가가 136위안, 약 한 쌍, 한 쌍의 약방석을 한 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기자는 매장 내 ‘치영약 자화 ’의 선전서에서 “이런 ‘약 자기화 ’를 3개월 정도 사용하면 당뇨병, 관심병, 고혈압, 뇌경색, 경추병, 관절염, 관절염, 불면증, 변비, 위장병 및 전립선염 등 질병이 거의 회복되거나 호전될 수 있다 ”고 밝혔다.

안내 본문 첫 페이지에 "10가지 질병을 앓고 8가지 질병은 기본적으로 회복될 수 있으며 2가지 질병은 대반 호전될 수 있다"고 적혀 있다.

선포권 52페이지, 임상 검증 및 전형적인 병례가 표시되어 있으며, 이 신발은 당뇨병, 관심병, 동맥경화, 고혈압, 신장병, 경추병, 요추병, 견주염, 풍습성 관절염과 신경쇠약 등 10가지 병의 임상효율은 86%-96.6%였다.

{page ubreak}


전문가'약자화'는 과학적 근거가 없다.


신발 한 켤레가 이렇게 많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을까? 성한의대 부속병원 의사 이원진은 기자에게 치료를 하는 ‘약자화 ’가 의학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다.

‘ 풍습, 관절염, 뇌경색 ’.


경추병, 당뇨병, 관심병 등 질병은 의학적으로 고질병에 속하여 치료하기 어렵고, 신발 한 켤레만 하면 순속무계한 이야기다.

시민들이 만약 병이 있다면 병원에 가서 제때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 치료 시기를 늦추지 않도록.


성질감국 관계자는 “약 자화화 ”를 치료할 수 있다는 데 과학적 근거가 없다며 환자의 급란한 의사를 사로잡은 심리를 가지고 환자의 재물을 사기 위한 수단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와 같은 제품의 효능을 검증하지 않고, 해당 부문은 아직 공백에 불과하다.

이것도 법 집행 부문의 감시 난이도를 높였다.


이후 기자들은 난주시 공상국 성관분국에서 검찰대에서 알고 있으며, 올해 7월말 이 대대 법대 집행자들은 시민들이 반영한 ‘약자화 ’ 가게에서 돌격검사를 실시해 현장에서 초보적으로 ‘약자화 ’ 생산업체가 외지 한 개인 회사로 알려진 ‘독일 국제특허 경영 ’과 관계가 없다.

사업가들은 각종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자화 ’를 치료할 수 있다는 주장에 의하면 의료기기기도 보건품이 아니라 일반 구두일 뿐이다.

  • 관련 읽기

太原床品市场产品质量良莠不齐

성사 속보
|
2010/10/14 11:23:00
50

서녕시 공상들은 군품 시장에 대해 전문적인 정리를 한다

성사 속보
|
2010/10/14 10:30:00
70

남유 제1공구는 복장 문화 박람구를 건설할 것이다

성사 속보
|
2010/10/14 10:01:00
27

이창거형 수공 헝겊신 은 서안세원회 에게 선물 을 바쳤다

성사 속보
|
2010/10/13 18:10:00
67

콜롬벨의 신발 가게에 ‘ 끈적끈적 ’ 신발이 나타났다

성사 속보
|
2010/10/13 14:09: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河北宁晋:打造纺织服装产业新格局

对标行业高端。借鉴温州“优衣派”发展模式,依托特色服装生产,统一进行产品设计、形象包装、品牌营销,实现“强强联合”、“以大带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