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계획
근거 미국 인구센터의 데이터 절반 가까운 미국인들은 최소한 직업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략 절반의 직원이 말하는 것은 그들이 일하는 것이 결코 유쾌하지 않다고 말했다. 어쨌든 소득 안정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작업 무엇보다 당신의 꿈은 새로운 기능이나 전문학위가 필요합니다.
변화에 힘쓰는 것은 존경할 만하다.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이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갖고 직업을 바꾸려면 자신의 실제에 부합해야 한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경제적으로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실력과 가치관에 부합해야 한다.
딕은 "보통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피하기 위해서다"고 말했다.
"학교를 좋아하는 사람은"단기적인 이익만 볼 수 있고, 장기적인 영향을 평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학교를 가는 것은 유일하게 직업을 바꾼다는 경로다.
태스, 서른 살.
6위 숫자의 급여를 포기하고, 그녀의 열정을 따라가며 요리.
그는 법학을 좋아하고 이미 훌륭한 변호사가 되었지만 3년의 임기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녀는 뉴욕시 요리교육에 회사를 떠나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일하기를 희망했으나, 그곳의 임금이 사회적 최저 임금보다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성공한 직업 생애는 오랜 선택과 배태의 결과라고 한다.
크리스티나는 졸업 후 5년간 영화 촬영에 종사했다.
그러나 실내 설계 면에서는 재능이 있고, 어린아이였을 때, 골동품 판매를 함께 하는 어머니, 가구 전람회 등이다.
마지막으로 신중한 고려를 거쳐 그녀는 뉴욕시 파슨야교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공부가 훨씬 쉬워요."라고 그녀가 말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내가 알고 싶어서 나는 시간이 없어서 수업을 갈 수 없었다."
제슨은 이상을 추구하는 사람을 크게 변화시키기 전에 먼저 작은 시도를 하도록 건의했다.
예컨대 레스토랑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나서 요리학교에 등록을 한다.
“ 너는 큰 일로 작게 해야 한다. 간단한 일부터 하면 자신이 협곡을 한꺼번에 가로지르는 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
워싱턴의 코치와 심리학자 에룬은 직장인들에게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교류를 권장하고, 모든 사람의 직업과 전도가 자주적이며, 자신의 몸에 빠지거나 함정에 갇히거나, 그렇지 않으면 선택할 권리가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