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화교 디자이너 는 중산복 문화 를 세계 로 추진한다
이탈리아
중국계 의류
디자이너 루안나 왕은 앞서 베이징에서 "백년 화하 패션"의 대형 국제적 다문화 공사가 시작되었고, 중국 전통 중산복 문화를 세계로 추방하는 의미다.
베이징의복학원 객좌교수 이탈리아 이탈리아 사딘도 문화교류협회 의장, 로안나 왕여사는 이 공사의 창의자이다.
그는 2011년 신해혁명 백년 탄생, 손중산 이 세상에 공인된 위인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했다.
세계
중국 민족 의 위대한 부흥 을 실현 해 올 8 월 말 에 시작 된'백 년 화하 패션 프로젝트 를 2011 년 3 월 베이징 에서 첫 역 여행 을 개최 해 '중산복 ·중국복 ·중국 패션 발표회 를 개최 한 뒤 다른 세계 패션 의 도시 까지 널리 널리 널리 미랜드의 여행, 런던 여행, 뉴욕 여행, 도쿄 여행 까지 세계 백년 의 여행 을 알 수 있 게 해 세계 백년 화하 패션 을 알 수 있 었 다.
로애나 왕에 따르면 올해는 중국과 이탈리아 수교 40주년을 맞아 양국 정부의 합의에 따라 이탈리아 중국 문화연행사가 9월 1일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탈리아 의중 사딘도 문화교류협회가 주최한'백년 화하패션 '공사가 이탈리아 중국 문화년 공식 행사에 올랐다.
2009년 10월 베이징 복장 학원에서 50년 교경포럼 상로 안나 왕은 중국 문화에 적합한 화하패션의 길을 처음으로 제창했다.
중국 고문화를 변화시키지 말고 서양 패션을 추구하지 말고 세계의 패션에 융합된 중산복과 치파오, 세계 사람들 앞에서 ‘중국 감각 ’을 만들어내는 ‘화하패션 ’을 만들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중화비물질문화유산은 중국 남성복 표지적인 복장으로 자신과 힘을 주며 디자이너들의 강력한 주관적 의망과 디자인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중국 역사의 배경과 사명과 사명을 융합한다.
2011년 신해혁명 백년 화탄을 맞이해 로안나 왕여사는 이 시각에 100년 월하패션을 선보일 최고의 계기가 됐다.
그는 베이징을 활동하는 첫 역으로 선택하는 것이 베이징 건설의 세계도시 건설의 목표라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 베이징은 ‘세계도시 건설 ’의 단계적 목표 지정에 대해 국무원 회답의 긍정을 받았다.
《베이징도시 총체적 기획 (2004년 ~2020년)》 이 제시한 베이징 도시 발전 목표의 위치는 첫 번째 단계는 현대 국제도시를 구축하는 기본 구조이다. 2단계는 202020년까지 현대화 국제도시로 전면적으로 건설되고, 3단계는 2050년까지 세계도시가 된다.
세계 도시에서'백년 화하 패션'을 벌이는 기획인으로서 로안나 왕은 활동이 시작되기 전에 이미 많은 관련 작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 송경령 기금회, 손중산 선생이 광동중산시 취형촌 등에서 근무하고 있다.
루안나 왕의 이탈리아 이탈리아 이탈리아 이탈리아 사딘도 문화 교류협회 는 비영리성 의 고단 서클 조직 으로, 기 아래 국제 국제 가 있다
패션
연맹, 국제주점 연맹, 국제관광연맹 등 3대 연맹.
이 협회의 취지는 ‘의중 패션경제문화소통의 교량 ’이 지역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해 사회적 경제, 문화 등 분야의 협력을 추진하는 것이다.
협회 회원은 정부 관원, 기업가, 예술가, 각 대학원 등을 포함한다.
협회 주석으로 로안나 왕은 중국과 이탈리아 기획과 여러 차례 의중 패션문화경제교류 활동을 조직했다. 2009년 열린 이탈리아 사틴도에서 국제패션대회를 비롯해'중국풍, 이탈리아 '스타일리스트 패션 사롱, 2010년 3월 베이징에서'이탈리아 사틴도 문화주' 행사를 개최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