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상표 전략 실시 시범 도시 및 기업 지원
최근 국가 공상 행정 관리 총국 이 ‘ 대국 ’ 을 내놓았다
상표 전략
시범도시 (구)의 지원조치를 실시하고 《국가상표전략에 대한 시범기업의 지원조치 》를 실시하고 시범도시 (구) 및 기업에 상표전략을 실시하는 지도, 지지력, 지지력, 자주지적재산권, 유명 브랜드, 국제경쟁력이 비교적 강한 우세기업을 형성하는 것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 두 개 《조치 》에 따르면 국공상총국은 시범도시 (구), 시범기업과 연계소통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시범도시 (구)와 시범도시 (구)의 협력 회상제도를 수립하고 시범도시 (구)가 상표전략을 추진하고 시범도시 (구)를 제정하고 시범도시 (구)를 제정하여 시범도시 (구)와 시범기업이 상표 전략을 실시하는 데 어려움을 조율하고 있다.
두 차례 《조치 》는 공상기관이 제때에 국가상표전략을 열어 시범도시 (구), 시범기업 좌담회를 열어 상표전략 실시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시범 도시
기업
시범기업이 제출한 상표 허가, 상표권 질보 신청, 국가공상총국은 제때에 심사해야 하며, 상표질권자와 질인협상 동의 상황에서 질상표전용권 평가 보고서를 제시할 수 있다.
국가 공상총국 관계자들은 이 두 가지 조치 가 ‘ 국가 ’ 를 충분히 구현했다고 지적했다
지적재산권
전략강요 (전략강요) 의 정신은 국가공상총국에서 국가 상표 전략 실시 시범 도시 (구) 및 시범 기업사업, 상표 전략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조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