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업의 기르다는 선진 말단 당 조직 칭호를 획득하였다.
최근 녹성구 수심거리 사무소에서 열리는 선진 말단 당 조직, 우수공산당원 표창대회에서 온주 지르다의 구두업 유한회사 지부는 2009년도 선진 기층당 조직 칭호를 받았고, 회사 생산부 사장이 자폭적으로 수심거리 우수당원으로 평가됐다.
여러 해 동안, 지르다사 당 지부는 덩샤오핑 이론과 ‘ 세 대표 ’ 의 중요한 사상지도 아래, 성실하게 학습 실천 과학발전관을 관철하고, 조화사회 건설에서 모범적인 역할을 발휘하였다.
당 지부는 창립, 융, 3 자경을 가리키며 기업의 혁신 활력을 부추기고, 봉사 직원, 서비스 업체 등을 취지로'활기찬 기업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길다당 지부는 기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직원들에게 이롭고 기업을 이끌고 사회에 보답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당지부의 책임을 실천하였다.
최근 들어 기업이 자선사업에 참여하고 사원 문화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어려운 직공들을 돕는 등 길다당 지부에서 적극적인 유도와 조직 역할을 했다.
당지부 조직 하에서 키르타는 중국 교육, 체육, 자선, 빈곤, 구제 등 공익사업에 2000여 만원을 기부했다.
올해 서남 가뭄이 발생했을 때 당지부는 곧바로 길다서남적 직원을 조사하여 그들 중 가정난자들에게 제때에 기부했다.
길다당 지부에서 당건을 적극 창립하는 노력으로 올해 6월, 길다드는 온주시 ‘활기차고 조화로운 기업 ’과 노동관계가 조화된 기업에 올랐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