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치 마케팅 & Nbsp

2010/8/4 17:03:00 28

가치 마케팅

지금의

시장

중, 제품의 체불은 대부분의 기업이 상품이 경쟁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급히 광고투입, 판촉력 향상, 업그레이드, 탈락 제품 중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가격인하다.


가격인하는 확실히 판매를 촉진할 수 있지만, 동시에 이윤을 잃고 브랜드 이미지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다.

단순한 가격은 오늘의 시장 환경에서 이미 저속하고 무기력해 보인다.

그렇다면 가격을 낮추지 않는 상황에서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서방 관리학에서는 ‘ 양도 이론 ’ 이 하나 있다. 우리가 어려움을 벗어나는 데 약간의 도움이 되지만, 양도 이론은 시장의 실전적으로 착안했을 뿐 이론을 바탕으로 추연할 뿐, 조작이 부족한 구체적인 방법으로, 게다가 이 이론이 제기한 시기는 이미 매우 오래되었기 때문에, 시장 상황은 이미 큰 변화가 발생했기 때문에, 오늘 시장에서 양도 이론은 경영개념일 뿐 운영가치는 크지 않다.


비교해 보면

가치 마케팅

좋은 선택입니다.


상품가치는 고객이 어떤 상품에서 얻을 수 있는 물리적 속성과 정신적 감촉을 포함한 총체적인 이익을 가리킨다. 하지만 어떤 상품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이익이 있지만, 반드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중요한 영향 요소가 있기 때문에 구매비용이다.

소비자들은 구매를 결정하고 상품을 진정한 천평에 올리기 전에 이 무형의 천평상에서 따져봐야 한다. 천평의 양단은 각각 원가와 상품가치를 구매하고 천평에서 구입할 때 비용이 가중될 때 거래가 어렵고, 천평은 상품가치에 달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상품가치와 구매 원가가 소비자 마음속에 균형을 이루거나 더 높은 상품가치를 가졌을 때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다.


이때 우리는 소비심리 천평도를 그릴 수 있다. 천평의 한쪽에는 소비자 구매 상품이 얻을 수 있는 각종 가치를 제시할 수 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여 지불해야 할 각종 원가를 표시한다.

우리는 이때 천평상상 상품의 가치 1측의 칩을 늘리면 각 고객의 구매 원가를 줄이면 상품이 판매되기 쉽다.

하지만 상업상식은 상품가치를 늘리고 소비자의 구매 원가를 낮추면 기업의 경영 원가를 높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경영 원가를 높이지 않고 가능한 한 경영 원가를 높이지 않고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 원가를 낮추는 것일까?


업계에 따라 소비자 구매 원가 구성도 다르고, 대체로 4가지: 시간비용, 체력 원가, 위험 원가 및 비용 선택.


우리 모두는 결혼할 때 기쁨을 제외하고는 조금은 하염없는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심리학에서는 선택을 잃을 기회를 잃고 생기는 불안 — 결혼하겠다. 애인이 자신에 대한 전심전력 등이다.

우리의 감정이 전적으로 아닌 다른 선택의 권한을 잃기로 결정한 본능 심리 반응이다.


소비자 소비 과정에서도 이런 것이다. 어떤 상품을 구매할 때, 항상 머릿속 본능적으로 2 ~4개의 대체 상품을 비교할 수 있다. 이때 작은 사고파동으로 소비자의 소비 결정을 바꾸게 할 수 있다면, 우리가 만약 그것에 대해 고민할 수 있다.

사상

약간의 긍정적인 성향이 생기면 거래가 이루어진다.


그러나 많은 상인들이 취한 조치는 소비자를 끌어당기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한 줌을 밀고 그 후 길을 끊고 다른 대체상품을 부정하고 각종 소비의 장애를 설정하고 소비자들이 자신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선택의 여지를 잃으면 본능적으로 더 큰 소비 위험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역역적 심리를 막아야 한다.


모토로라는 한때 고급 휴대폰을 내놓았는데, 소비자는 한 달 동안 무료로 한 달 동안 무이유, 무조건 반품, 결과적으로 판매 이상이 폭발적이며 소비자들이 시험용 후 휴대전화 반환 현상이 거의 없을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왜 이런 결과가 있을까?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다른 선택을 잃는 불안이 있기 때문이다. 조삼모4가 아니라 어떤 상품을 구입하면 다른 문제가 없다면, 습관 이후에 몇 사람이 힘들고 힘들게 반품할 사람이 없다.


편자는 이상으로 언급한 4가지 고객 구매 원가를 낮추는 방법으로 어떤 항목이든 고객이 양보한 그 금액의 구매 원가를 상쇄할 수 있다. 만약 4시에 도착하면 판매가격을 올려도 상품이 좋은 판로가 있다.

  • 관련 읽기

비수기, 패션 전문 체험 판매'절대 살상력 '

루트 터미널
|
2010/8/3 16:39:00
44

에이전트 속옷 브랜드: 눈은'준'으로'신중'을 선택한다.

루트 터미널
|
2010/8/3 16:36:00
26

특색 점포: 임산부복 가맹 개점 우선'소경 '

루트 터미널
|
2010/8/3 16:22:00
49

어떻게 점포의 쇼윈도 진열할 수 있습니까?

루트 터미널
|
2010/8/3 16:20:00
31

Zappos 문화와 고객서비스 4과

루트 터미널
|
2010/8/2 17:33: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월드컵 브랜드 마케팅 우승: 아디다스나 나이키?

세계 약 26억 명이 2010년 월드컵을 추격하면서 이런 장관이 등장할 때는 이미 장사꾼이 되는 날이고, 모든 사람들이 브랜드로 정서를 연결하고 싶은 팬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구단이 있기 때문이다.하지만 실제로 축구장비를 파는 브랜드들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특히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