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남의 패션 패션을 입었니?
또 세일이 되자, 휴일 동안 많은 상점의 고객이 평일보다 많이 늘었다.기자가 그저께 방문했을 때, 자아라, H&M 등 ‘패스 패션’ 옷가게에서 세일을 하는 옷도 고객의 착용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고객이 착용한 후 사지 않는 옷은 점원들이 정리 후 바로 접대를 하고 새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제가 샀어요.옷다른 사람이 반복해서 입어본 것 같다."고객 주 아가씨가 불평하다.때문옷가게옷과 새 옷의 구분이 없어 많은 소비자들이 구입한 옷은 다른 고객에게 입어 볼 수 있다. 한여름 중 어떤 옷에는 땀과 땀 자국까지 있고 립스틱까지 있다.
인터뷰 중 일부 고객들은 ‘빠른 패션’의 옷가게가 옷차림 규칙을 제정하고, 예를 들어 몸에 붙은 옷을 입어 입는 것을 거부한다고 제안했다.
편자는 이제 패션이 잘리고, 눈에 띄지 않으려다.이 순간의 빠른 패션이 또 한 번 몰려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들이 몰려들게 했지만, 패션 패션과 마케팅 패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여러 번 입어 볼 수 있는 옷을 살 수 있다.이를 감안하면 소편은 사업가가 완벽한 규칙을 정제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며, 둘째는 소비자가 사려는 옷을 반드시 철저히 씻어내야 한다.
- 관련 읽기
- 첫 번째 아동화 어린이 & Nbsp
- 추장에는 더위 & Nbsp; (# 고조 # 가 출시된다
- 디이: 앞치마 슬립 원피스?신기하다!
- 의류 브랜드 성장 전설 을 탐색 하여 심상치 않은 정황기
- 2010 석사자 신발 기업 서너 선 시장
- 의류성 장사 & Nbsp
- 전자 비즈니스는 양날의 검화 기업이 전자상거래를 잘 응용하는 플랫폼이다
- 방글라데시 수출 협회: 의류 수출 세계 4위
- Nike & Nbsp; Air & Nbsp; Troupe & Nbsp; Mid & Nbsp & Nbsp & Nbsp; Atmos & Nbsp; Girls
- 트렌디한 화이트칼라: 흰 셔츠 + 교차 양다리도 섞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