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나와 오강은 별도로 길을 열어 브랜드를 만들다
전체 업계가 불황이나 위기에 직면했을 때 용감한 사람도 있고, 자신의 시도를 시도했다.정부의 주정자도 적시에 정책을 내놓고 온주라는 전통산업의 어려움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강나오콘과 별도로 길을 개척하여 신속하게 전형 업그레이드를 실현하다.
강나: 공항 연구 고객
고단을 만들다브랜드
강넬 마케팅 회사 사장 정휘 사장은 지난해 개년 당시 회장 정수강 씨의 전화를 받았다.
"회장이 공항에 가서 사람 막으라고 했어요."전화를 받은 후 정휘는 그의 부하들에게 말했다.
이 괴상한 임무는 정수강의 야심에서 비롯된다: 그는 ‘ 강나 ’ 를 하나 만들려고 한다고단브랜드.
"브랜드가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수동적인 위치에 처한 것 같다."이 말은 보통 사람이 3년이 걸려야 배운 제화 기술을 장악하는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 강넬 ’ 의 브랜드 등급을 높이는 것을 잊지 않는다.
정휘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조사팀을 설립하였으며 과제는 옳았다고단인파 신발 소비 수요 시장 분석.
그래서 한동안 이 그룹의 멤버들이 매일 베이징, 상해, 광저우 등 공항 입구를 지키며 몇몇 사장이나 화이트칼라 모양을 겨냥한 사람들이 달려들어 어떤 브랜드를 신는 신발을 신는지 물었다.
많은 때 그들은 나쁜 사람으로 취급되었다.
"처음부터 우리가 찾는 목표는 주로 시작입니다.보마벤츠 등 고급 승용차에서 내려온 여행객은 우리 일색 남동포이기 때문에 손에 카메라를 들고 나와 그들과 대화를 할 때 손님의 첫 반응은 경계하고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우리를 바라보고 있다.정휘의 추억설.
그래도 정휘와 그의 동료들은 결국 회장에게 만족스러운 보고를 건네주었다.
“보고를 볼 때, 희우가 반갑다.”정수강을 우려하는 것은 원래 자신의 고객이 대량으로 유실되었는데, 양브랜드는 국내 최고급 시장의 대반강산을 독점했다. 그러나 그는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민족브랜드는 자신의 연구 개발과 생산이 제때에 그들의 수요에 따라가지 않았다.
얼마 후'강나 고단 제조'의 개념 주파수가 각 언론에 나타났다.
작년 10월 봄 신상품 주문회에서 코넬고단시리즈 제품의 주문 비중은 지난 시즌과 예년 동기에 비해 대폭 상승했다.2009년 시장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코넬의 고위품 판매 비중이 작년 동기에 비해 약 10퍼센트 상승했다.
네트워크 마케팅 시작
오콘의 인터넷 마케팅부는 집단의 가장 젊은 부문일 것이다.
"우리는 70 후 800개를 이끌고 일을 한다."노충양 인터넷 마케팅 부장이 소개했다.
오콘은 온주화 사업에서 최초의 네트워크를 만든다.마케팅기업.2008년 오콘은 300여 만원을 들여 온라인상에서 ‘ 오강 인터넷 상가 ’ 를 건설하고 전자상거래를 준비하고 있다.
실제로 노충양의 일은 5년 전부터 시작됐다."2005년에 우리는 이미 타오바오 등 사이트에 쇼핑몰을 열었다."
처음에는 노충양과 같은 큰 사무실 동료도 이 네 명의 젊은이들이 어떤 명실인지 몰랐다."우리는 사진을 찍느라 바빠서 하루종일 컴퓨터에 대고 웃고 있다가 툭 타자, 그리고 시간에 맞춰 퇴근도 하지 않았다."
특립독행하는 부서인 데다 인터넷 세계에서 자유를 숭상하는 버릇까지 지닌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이 네 가지 괴상한 사람 은 오히려 창조되었다오강하나의 판매 기적.
현재 오강 인터넷 쇼핑몰 매출은 하루 1만 위안 이상, 작년 판매 총액은 400만 위안에 이른다.이것은 거의 오강 한 전문점의 1년 판매 총액에 해당한다.
"우리 인터넷 판매가 전통 비즈니스 프로세스 인력, 물력 원가를 크게 낮춰 우리의 이윤은 최소 실체점 3배 이상이다."
이러한 성공은 전자 비즈니스 때문에 몇 년 발전이 점입가경 이외에오강전국 3000여 개의 연쇄 전문점, 오캉의 인터넷 판매에도 의탁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다.
"구매자는 인터넷에 주문을 내리고 소비자에게 최근의 실체점에 주문을 분배하고, 이렇게 하면 가장 빠른 물류 배송을 형성한다"고 말했다.노충양 소개서.
올해 노충양과 그의 세 동반자가 더 어려운 임무를 이끌었고 인터넷 판매는 1000만원의 총액을 실현해야 한다.
그러나 이 습관은 새벽 한두 시에 고객과 교류하는 팀워크에서 이 임무를 완성하는 것은 전설이 아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