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니커에서 월드컵 & Nbsp; 열성 마케팅

2010/6/23 9:12:00 61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기가 뜨겁고, 경기장 밖의 유명 브랜드들은 마케팅에 각별한 글을 쓰고 있다.


유명 조사회사 닐슨은 블로그, 인터넷 게시판과 SNS에 대한 인터넷 입소문 데이터 분석을 진행했으며, 스포츠 브랜드 나이크는 월드컵과 관련된 비례로 월드컵 공식 협력 파트너와 스폰서와 스폰서와 스폰서 를 성공적으로 마케팅에 성공한 최대 이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남아프리카 월드컵 중 나이커는 눈과 상업기를 벌었을 뿐만 아니라 2002년 축구 월드컵 기간에 성공적으로 한 번 열성 마케팅을 했다.

나이크는 소속 스타를 모아 5인제 축구 경기를 개최하며 월드컵 공식 스폰서 아디다스와 광고대전을 펼쳤다.

나이키는 여전히 많은 버스의 외부에 대형 나이키전자 광고판을 설치해 회사 광고를 방영할 때 언제든지 대중에게 월드컵 경기를 보고한다.

아디다스는 그 월드컵의 독점 스포츠 용품 스폰서였지만 당시의 조사에 따르면 나이크사가 경사라고 생각하는 공식 스폰서였다.


나이크 회사는 월드컵과 올림픽 기간 동안 나이커촌 (Nike Village)을 창설했다.

'나이커마을'은 수많은 스타들의 옹호자들이 모여 스타들과 함께 많은 스포츠 활동을 벌였다.'나이커촌'은 월드컵과 올림픽에 참여하는 핵심 체험 중 하나가 됐다. 나이커도 일찍이 월드컵 주 경기장에서 거대한'나이커축구 공원'을 세우고 계약을 맺은 수많은 축구 스타들을 초청하며 공원과 청소년 팬들을 만나 축구를 하며 세계 각지에서 월드컵을 인터뷰하는 뉴스 매체들이 참가했다.

그 결과 미디어를 통해 나이크가 멋진 월드컵 경기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상당수 있다.


신발 기업인 나이키의 열성 성공사는 1996년 아틀란타 올림픽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신발 기업은 당년 아틀란타 올림픽의 정식 신발 공급상이지만 결국 대다수가 나이크 회사라고 착각했다.

나이크는 코카콜라 회사의 올림픽 시티와 올림픽공원 옆으로 나이크 체험센터를 설립하고 일부 관중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조직해 무료 체험을 즐기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이유다.

나이키 임대용은 개인 주차장이며 개인 재산이기 때문에 조직위원회는 나이크를 막을 수 없다.

또한 나이키는 많은 대학생들이 코트 외지에서 나이키를 나눠주는 가슴 끈을 고용해 관중들이 입장권을 휴대하기 편리하다.

나이크 상표 로프를 착용한 관중들이 마당에 나타났을 때, 나이커는 이번 올림픽 스폰서로 착각하기 시작했다.


슈즈 기업인 나이키는 또 한 번에 또 한 번 열성 마케팅 전략을 진행했지만 주최기구는 이미 이런 수단을 겨냥해 은성 마케팅을 방범했다.

예를 들어 올해 월드컵에서 국제축구연맹 (FIFA) 은 돈을 쓰지 않고 공식 스폰서 자격을 취득한 회사를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 기업들은 경기장 근처에서 광고를 제한하고 대리기관을 초빙하여 이 지역의 법집행을 도왔다.

그래서 나이크와 다른 브랜드는 앞으로 월드컵 은닉 마케팅 공간이 한정된다.

  • 관련 읽기

하이테크슈즈 복장 전면 무장 월드컵 선수

추천
|
2010/6/22 10:08:00
69

이탈리아 구두 원산지 & Nbsp

추천
|
2010/6/22 9:52:00
51

하이힐과 성 & Nbsp; 신비롭지 않은 비밀

추천
|
2010/6/21 14:28:00
55

제창업은 저탄소 풍조 & Nbsp; 녹색 순환경제를 구축한다

추천
|
2010/6/21 9:31:00
62

非世界杯赞助商突击营销 阿迪达斯受内伤

추천
|
2010/6/21 9:1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황효명은 자신의 몸집 과억 & Nbsp; 신발을 벗고 정신 검명; 진짜 179Cm

‘대한천자 ’부터 황효명은 점점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어제 오후, 래용이가 콘서트에 참가한 황효명은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다.어머니와 사촌동생의 동반으로 마음이 좋았는지 여태까지 아끼지 않은 황효명은 어제 처음으로 마음을 열어 자신의 집 과제를 인정했다.자신의 180cm의 키를 검증하기 위해 높이신 & amp; ldquo; 거짓 & amp;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