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객은 아내 & Nbsp

2011/1/22 11:31:00 60

고객 아내

고객은 마누라, 우리가 잘 경영해야 하며 평생서비스를 요구해야 한다.

고객은 단지 거래가 발생한 것이 아니다

고객

잠재발전의 고객도 포함된다.

후자에 대해 우리는 더욱 열심히 경영해야 한다. 즉 애인처럼 바짝 따라가야 한다. 그래서 나는 고객이 아내, 평생 서비스를 필요로 하고, 잠재 고객은 연인처럼 따라가야 한다.


고객을 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거래가 발생할지 여부에 따라 그를 두 종류로 나누고, 즉 고객 (성교) 와 잠재고객 (미성교) 로 나누는 것이다.

거래가 성사된 고객은 자신의 가치에 따라 작은, 중, 대, VIP 고객으로 나뉜다. 거래가 성사되지 않은 고객은 판매가 성사될 가능성에 따라 A, B, C, D 4등급으로 나뉜다.


고객은 아내입니다. 평생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왜요?


보통 남녀가 결혼하면 결혼이 한동안 유지되기 때문이다.

2 -3년이 지나면 양측이 삶에 대한 열정과 활력을 잃고 단지 유지, 아마도 어린아이일 것이다.

이때, 당신이 그녀를 경영하지 않는다면, 일반적으로 불평, 불만, 잔소리, 원망, 심지어 상대방, 외우에 적합하지 않다.

너희들 사이에는 바다가 고갈되었고, 바다는 산맹, 평생 서비스가 눈에 띄는 것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검사를 하지 않는다면 반성하지 않고, 감찰하지 않으면

서비스

영원히 정체된 상태에 처해 영원히 앞서지 않고, 영원히 새로운 것을 창조하지 못했다.

당신은 단지 자신의 우위를 잃고 동력을 잃게 할 뿐, 결국 당신의 진정한 고객은 분리될 것이다.


그래서 고객 은 아내 처럼 당신 에게 영원히 변함 없이, 내용 과 형식 도 별 차이 가 없 고 도움 고객 이 증가 할 수 없 고 새로운 기회 점 을 만들어 당신 과 매우 충성도 있 는 관계 를 유지 할 뿐 으로, 당신 의 경쟁 상대 에게 반발 을 받 기 쉽다.


설령 그녀가 너를 떠나지 않더라도, 너는 그의 가치를 발전시킬 것이다. 심지어 밑지는 것이다.

기업에겐 특별한 가치가 없다.

이런 고객은 충성스럽더라도 당신이 주목할 만한 것이 아닙니다.

고객

.


잠재 고객 은 애인 처럼 바짝 따라야 하는데 왜?


잠재고객은 각 기업들이 발전을 기대하며 잠재적인 고객 2대는 기업의 실력을 가늠하는 보장이기 때문이다.

잠재고객이 발전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바로 당신이 진정한 고객이 되도록 하는 것이며, 즉, 즉, 애인을 평생 서비스하는 아내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연인을 대하는 당신은 만나지 못하고 간단히 대화를 나누면 당신의 아내가 된다.

당신은 연인이 표현하는 무대가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조금의 호감을 가져야 손이 손잡을 수 있고, 마지막에 레드카펫을 걸어서 결혼 강당에 들어갑니다.

이 가운데 적어도 네 걸음은 발전해야 한다.


또한 연인을 대하는 것은 그녀와 친밀한 관계에 근거하여 발전할 가능성을 판단하는 것도 필요한 것이며, 서비스에서 끊임없이 서비스를 해야 하며, 그녀를 놀라운 장거를 제공하고, 매우 감동적인 이벤트, 즐거운 신혼월 등이다.

끊임없이 새로운, 기특을 창조해야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산의 확률이 비교적 작다.


마누라, 천경지의와 법률 규정, 당신은 최소한 한동안 고침할 수 있지만, 연인은 안 되지만 기회를 꼭 잡고 그 서비스를 위해 진심으로 관심을 기울여 아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잠재 고객이 애인 같아 바짝 따라가!

  • 관련 읽기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7대 건의

효율 수첩
|
2011/1/21 10:57:00
81

중점 고객의 관리 방법

효율 수첩
|
2011/1/20 17:06:00
66

고객의 다른 역할

효율 수첩
|
2011/1/19 16:28:00
62

어떻게 고객의 고소를 타당하게 대합니까

효율 수첩
|
2011/1/18 15:52:00
65

열 가지 방면으로 큰 고객을 사로잡다

효율 수첩
|
2011/1/17 16:13: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브랜드 Adidas 지선 브랜드 발표 2011년 가을 겨울 최신 신발

최근 유명 스포츠 브랜드 adidas 지선 브랜드 adidas 오리기나ls by 오리기나ls 미국 유명 디자이너 제르미 스코트는 2011년 가을 겨울 최신 JS Wings Camo 신발을 선보였다.